-
너무예쁜대 6 3
캬
-
이거이거 고3 1학기 내신에 미적분이 있는 건 미적 선택을 강요하는 거나 마찬가지임 3 2
기하러 하대 ㅠ
-
일단 1년하던걸 1학기에 1단원만 뺴고 우겨넣으니깐 너무 방대함
-
현실적으로 물리 시간 5 1
4페 드갔을때 몇분 남아야 함? 나 평균적으로 10분보다 살짝 밑으로 남는데 그래서...
-
내가 벌점이 0점인데 1 0
흠...
-
수험생 1위 커뮤니티의 일상 1 1
이모티콘 보고 꼴린다 여자는 xx가 최고다 x스 고소합니다 ...
-
성대 컴퓨터로 6 0
성컴성컴 걸어가기
-
하얀피부가최고임 1 0
-
피램 기출 vs 생각의전개 2 0
머 살지모르겟음 생각의 전개도 기츨위준가요? 둘이 머가다름
-
Sk텔레콤 왜 갑자기 급등했지 0 0
젠슨황이 언급했나 자고왔더니 확 올랐네
-
3~5월 공부 1 0
-
ㄹㅇ 9 0
수능볼까
-
이해원 n제 시즌1 0 0
요즘 킬러만 풀어서 준킬 감떨어진 느낌이라 작년에 샀다가 안 푼 이해원 n제 시즌1...
-
다들 친구 많구나…. 0 0
나 걍 다 포기할래 인간이 더 싫어짐 시바 그렇게 맞추려 노력했는데….
-
점전하도 친윤틱 0 0
3번은 도대체 왜 넣은건지 모르겠음 걍 물1문제임
-
지문 내용 인식이 안되긴하는데 문제는 또풀림
-
아스날 핵스쿼트 머신은 최고임 ㄹㅇ
-
지피티가 1황같음...클로드는 살짝 비비고
-
차라리 수2 어게인.
-
이게 군대식 행정인가요? 6 0
휴가계획을 토요일까지 적어 내라고 했으면서 토요일 점심때 마감해버리면 어떡해요.....

맛집은 잘 모르지만 상수역 푸들렌 커피 맛있습니다 아포키토 꼭 드셔보세요..
순댓국집 맛있는곳 있었는디 기억이 안나넹
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