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일주일안에 3초>2 가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77858
왜이렇게 영어가 안오르지
3월부터 꾸준히 했는데 계속 의문사당함
팁좀 주세요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잇올 더프 0 0
잇올러는 온라인으로 더프성적조회 못하나요?
-
사실 6모 국어는 이미 평가원이 존나 더럽게 내겠다고 말했음 2 1
그러니 여러분도 어서 빨리 눈!깔존나돌리기 스킬을 배우세요
-
미76 수학1컷 ㄴㅇㅅ 1 0
ㅎㅎ
-
!눈!깔!존!나!굴!리!기! 2 0
국어는 암기 이해 뭐 그딴게 없어도 됨 눈알만 개같이 굴리면 3등급은 간다에요
-
빈순삽 특히 순서가 약해서 양치기 하려는데..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강사컨이어도 괜찮아요
-
2027 연대 논술 일정 3 1
.
-
시대 서바 6모대비 2 0
수학 2회만주던데 1회는 안줌?
-
사문 고수님들 3 1
왜 대학교 총학생회장단은 비공식조직이 아닌가요? 총학생회장단은 자결이 아니라서 그런가요?
-
재능교환은 모르겠고 2 0
팔로우 교환하실 분?
-
저 유튜브 쇼츠 올려본적 있음 2 0
지금 조회수 60만 넘겼는데 군대 와버려서 채널 운영이 안됨
-
? 2 1
-
미적 정규반이요
-
딱대
-
여러분 뜬금없지만 2 0
에스파가 컴백했어요 레모네이드 많이들어주세요
-
공부 집중도 못하고 시간을 날리네
-
19시간 휴릅 ㅁㅌㅊ? 3 1
ㄹㅈㄷ갓생러..!!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2 1
오르비 유저인데 수능준비 안하고 성불한 유저이고 일본어에 관심있고 남에게 수학을...
-
여러분들아 2 1
과기대 가 과기대
-
라는 말에 매우 공감한다
-
졸린데 자기는 싫음 1 0
조언좀
영어는 하는게 아닙니다
일단 듣기 틀리면 그거부터 고치시고
듣기풀때 도표 있는 4문제랑 플러스 3장문에다가 한두문제는 더 푸셔야함 (요약이나 어법 추천)
대의파악 4문제랑 어휘 2장문에서 틀리는거 최소 2개이내로 방어하셔야됨
그러면 나머지에 여유있게 시간 쏟고 2 나옴
빈칸은 ㅈㄴ 피지컬이고 순삽은 삽입1문제 제외하면 걍 스킬이거든요?
다른공부 안급하시면 영어 좀 빡세게 하시는게 어떰 6모 전이든 후든 순서삽입 강좌 하나 완강하고 몰아풀면서 단서찾기게임하면 무조건 오름 근데 이게 스킬을 연습하는거라서 집중적으로 몰아풀어야 효과있는거라
의문사가 나온다는 건 해석을 어느 정도 하고나서도 선지 정오 판단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실 확률이 높습니다.
이 경우 아직 평가원의 정답 출제 원리에 익숙해지지 않은 것인데요. 혹시 문풀 강의를 들어보신, 혹은 듣고 계신게 있다면 말씀해주실래요? 어디에서 어떻게 막혀보신지도 같이 말씀해주시면 구체적인 성적향상 커리 제시해드려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