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시간 단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65668
맨날 시험지 운을 너무 많이 타는거 같아요
3덮이후로 오히려 점수가 우하향을 찍고 있네요ㅜ
10번대 문제에서 스무스하게 넘어가야 고난이도 건드릴 시간이 생기는데
앞번호에서 막히니까 그냥 멘탈도 나가고 정상적인 시험 운영이 안되네요.
킬캠 1회차 한번 풀어봤는데 이거도 5덮이랑 비슷한 흐름으로 가다가 57이 떴는데
시간무제한으로 잡고 복기하면 14빼고 해설안보고 다 맞췄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번분수 계산으로 구하면 분자는 13과 16이고 분모는 14와 15니깐!!...
-
현역 5덮 0 0
오늘 학교에서 5덮 응시하고왔습니다. 언매/미적/영어/물리학1/지구과학1...
-
으헤헿 3 0
오늘학교안간다
-
독서개념어② - 분류(分類) 0 1
안녕하세요! 이제 에어컨을 슬슬 가동시켜야하는 여름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6월이...
-
아카라카 잔나비 미쳤네 1 0
노천극장 낭만 ㄹㅈㄷ
-
진짜 강등을 막기위해 뛰는 2 2
축구선수는 어떤 압박감이려나 난 반대항전 할때도 엄청떨었는데
-
하루에 공부 비중 어케하심? 0 0
전 국어 6: 수학 4 현재 하는중이에요
-
수학 교재 0 0
짱 중요한 유형 어떤가요
-
서프 화작 0 0
화작 82인데 2 나올까여?
-
하 ㅇㅈ 안 하려고 했는데 2 3
좀 기다려보세요
-
확통이 너무 어려운데 어카죠 0 0
경우의수 구하는게 너무 헬임 걍 고1수학 복습해도 조합 순열에서부터 막힘.. 어떻게 공부해야항까요
-
하루씩 오르다 데일리 모의고사 독서 20회 2차리뷰! 4 1
이것은 문제풀이 사진!! 흐흐.. 오늘이 또 마감기한인지 까먹을뻔했군요 건망증이...
-
고3 국어 모고 공부법 4 0
국어 모고치면 항상 5-6 뜨는데 공부법좀 알려주세요...ㅠㅠ
-
아무리 해도 도달을 못했음 아무래도 재능의 영역인 듯
-
5섶 미적 0 0
80인데 1뜰 까요 9 21 22 28 29 틀인데 9 29 계산으로 날린게 개씹알...
-
정병이땀배피고올게,,,,앙 0 0
기숙동물원의 낙 헥헥...
-
지1 노베라 힘들다 4 0
쩝
-
에바지 다른걸 얻어가는게 낫겟지 싶다가도 짜피 기존대학도 똑같이 복학이라.. 졸라고민되네 하
-
쿼티님 10만덕 주시면 3 1
제가 언젠가 덕코복권 1등되면 11만덕 드림 안되면 말고요
-
약먹고자자 1 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