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43510
본인은 현실에선 음지드립을 치는 사람들을 경멸하는 척함
그리고 집가면 오르비에 음지드립을 배설함
이거 ㄹㅇ 배덕감이 느껴져서 재밋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신박한 개소리로 웃기면 5천덕 4 0
ㅇ
-
안녕하세요 하량이입니다 10 2
저 부활했어요
-
며칠째적게자니까뇌가썩는것같음 6 3
근데원래저능해서ㄱㅊ
-
뿌직뿌직뿌지지지ㅣ이이ㅣㅇ직 0 1
똥글입니다
-
옵만추 4 0
하자
-
수학 너 혼날래? 3 0
왜 내 앞길막아
-
이세계로가고싶구나 5 1
조용히살게요
-
숏폼시청은 많이 줄임 2 1
근데 줄인 시간만큼 오르비함
-
방학때 여행어디갈까 2 0
가진 돈 펑펑쓰면서 한달간의 호캉스를 즐기고싶다
-
잇올 변표 개ㅂㅅ같음 14 0
과탐보다 사탐 만백에 점수를 더줌 영어 1에서 2로 떨굴때 10점 깎음
-
어휴.
-
공스타 맞팔하실분 0 0
https://www.instagram.com/p/DYouMRoJNLG/?igsh=M...
-
나는야 제국대학의 학생 4 0
9개의 제국대학 중 한 곳에 다니고 있지 후후후
-
시간 존나 잡아먹고 결국 틀렸는데 답지나 해설강의 봐도 이해안되고 ㅅㅂ 빡대가리는 어떻게살라고
-
집에 개큰바퀴벌레 나와서 무서운 옵붕이 달래줄사람? 6 0
진짜ㅅㅂ호러엿다
-
이거 넘 귀엽지 않나여 6 0
미숫미숫
-
요즘 유행하는 다이어트 27 0
부거 다이어트래
-
D-1 5 1
-
음료가 비싼거치고 맛이없어
-
기프티콘 나에게 처분좀
진짜 나빳다
현실에서도 하고 다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