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사 백건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42131
백건아 하이엔드 모의고사 시즌 1 세계사 1회차 33점 뜨고 벽 느꼈는데 꾸역꾸역 더 풀어도 될까요 아니면 개념 기출 더 돌리고 나서 나머지 풀어볼까요.. 그래도 풀어보니 얻고 가는 게 많기는 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소름끼치는 거 알려드림 5 0
절대 다크모드로 바꾼뒤 이글을보지마
-
아 나 개틀딱이네 3 2
나도 진짜 어린시절이 있었는데 어쩌다 돌려줘내시간
-
자본주의는 끝에가면 한명이 모든걸 가지는 시스템임 6 3
즉 지금 세상이 유지되길 바란다면 자본주의가 심화될수록 더 높은 누진세를...
-
저 애니 추천해주세요 3 1
본게 체인소맨 초 카구야 봇치더록 이렇게 되고 입문중입니다
-
전국에 나밖에 없을려나
-
잘거야 2 0
-
모두들 3 0
트와이스를 잊은거야
-
나보다 십덕이면 4 0
십덕주셈
-
내 이상형 6 1
5섶 부엉이인형 받아서 주는 인간
-
근 1달만에 본가간다~ 0 0
엄마아빠내가가요
-
시대기숙 전장 0 0
300이 전장인건가요? 전장 받으면 컨텐츠비 같은거 얼마내고 다니나요? 중간에...
-
무보정으로 ㅇㅇ
-
두시간만잘까 2 0
ㄹㅇ 진짜 일찍일어나는거임
-
D-180 중앙대 공대 가능? 6 0
5모 기준 수학2,국어3,영어3,사문한지11인데 중앙대 공대는 힘드려나
-
신박한 개소리로 웃기면 5천덕 4 0
ㅇ
-
며칠째적게자니까뇌가썩는것같음 6 3
근데원래저능해서ㄱㅊ
-
뿌직뿌직뿌지지지ㅣ이이ㅣㅇ직 0 1
똥글입니다
-
옵만추 4 0
하자
-
수학 너 혼날래? 3 0
왜 내 앞길막아
-
이세계로가고싶구나 5 1
조용히살게요
한주에 하나씩 푸시고 나머지 시간은 개념 기출
하나 궁금한 게 있습니다 그래도 작년 6평 풀어봤을 땐 45점이었는데 백건아 모고는 생각보다 너무 많이 틀려서 난이도가 더 높은 줄 알았는데 난이도가 비슷한가요..
아 그리고 기출은 몇 년도 꺼까지 푸는 거 추천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