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능아 ㅅ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42017
같이 ㅅㅈ할 생각을 하더라도
왜 누구는 그러면서라도 공부해서 시험보고
난 의떨의떨이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감기를 어떻게 계속 걸리는거지 2 0
내 몸에는 면역이라는게 없는건가
-
내가 국어에 재능있는지 알아보는 가장 좋은 방법 7 0
(나) 지문에서 0수준에 왜 80프로 곱하는지 정확히 설명하면 당신은 가히...
-
중대vs이대 1 0
어디가더좋은가요
-
이미지모 84점 5 0
어려워.. 딱 1컷점수네
-
목표를 계약으로 바꿔야 하나 2 0
ㄱ 래도 의대가 더 나은 거 같은데 흠..
-
강기분 하면 써있는 시간에 비해 2-3분 단축이 일반적이었는데 새기분 들어가니까...
-
21세기 대군부인 << 기왕 대체역사 가미된 드라마 오랜만에 나오는 거 잘 됐으면...
-
강의실에서 2 0
무슨 중세유럽건물이 보인다 했더니 경희대였네
-
살려주세요 3 0
3덮때 87, 4덮때 78이었는데 5덮 61떴어요 ㅈ됐습니다 원래 문학 풀고 독서...
-
점메추 5 0
미리 ㄱㅅ
-
여친이랑 헤어져서 진짜죽고싶다 5 1
내가헤어지자했는데 왜케힘들지 이번주내내 아무것도못했네
-
9.11 때 숏친 사람은 과연 주식을 끊었을까? 2 0
끊을 만큼 벌긴 벌었을 텐데 말이지
-
에이어 2506 비문학 독서 4 1
개인기록용분석입니다질문XXX 에이어지문 전통적 윤리학 에이어 행크스
-
재수하기 직전에 깨달았다 1 0
미적분의 핵심!!!
-
성균관대같은 명문 대학이... 6 2
굳이 저런 반영비를 쓰는 이유가 뭐지 걍 정직하게 국영수탐 퍼센트 조정해서...
-
인설의랑 한림의 중에 2 0
지방러고 서울생각없으면 닥후임?
-
여고 특) 3 0
학교 태블릿으로 오르비 해도 아무도 모름
-
심상치 않다
-
계산할수없는걸 3 0
계산하려하면 심적으로 힘들어지는듯
-
이젠 고반이 의대랑 비비는구나 1 1
격세지감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