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수 약대 무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41679
오랜만에 오르지 눈팅 하는데 심심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1 위기를 느끼는중 6 2
실모 위주로만 계속 하니까 저능해진듯 오늘 작년서바 풀었는데 점수를 못적을만큼...
-
무지성 암기로 절대안되고 문제해결능력이 있어야 되는데 이게 오히려 좋은 듯. 과탐은 잘 모르겠긴한데
-
다른거 다 말아먹어도 되니 국어 1등급만 찍으면 맘 편하게 공부될듯 먼가 수학...
-
그냥 학생들 눈에 보여주는 가르치기 방식이 조금씩 다른거지 결국엔 지문 머리로...
-
공화국의 반역자 몇 명 잡아넣자는데 이 정도로 국민적 합의가 안 될 줄은 몰랐음...
-
스타벅스 불매 1 2
난 원래 스벅 안갔음 투섬이 훨씬 맛있어서
-
흠 2 0
벼락치기는 나쁘다
-
의외로 4 0
본인은 현실에선 음지드립을 치는 사람들을 경멸하는 척함 그리고 집가면 오르비에...
-
개빠르게 다 풀고 n제 양치기 ㄱㄱ?
-
사랑해서 떠나는 것이 1 0
사랑해서 떠나는 건지
-
맞팔구 2 0
-
ㅠㅠ
-
수열 나오면 ㅈ되는 게 2 1
난 점화식 한 12번부터 나와도 후달림 내신 이후로 점화식 고난도 문제는 쳐다도안보고 다 거른듯
-
26수능 세계사 14번과 같이 알라알라쪽 계열 국가들의 영토문제를 풀기 위해서 필요한 태도 1 0
마르즈 라히트 전투 승리 시리라 일대 지배권 확립 --->카르타고 점령 ---->...
-
뭘까요
전적대 같은 곳 있으셨나요
나이 때문에 적응하기 어려웠던 적 없나요
전적대 고려대 간호에요
여기 나이대 다양해서 개인 성향이 더 중요할거 같아요
애들 나이대 어떰
96~07 근데 대부분 06-07이깅 함
계약(학과) vs 계약(계명대 약대)
난 안정성 추구여서 약대…
고려대 어디과 셨나요
간호였어요
재수때 수학에 대한 자기불신 있으셨나요? 저는 수학 저능아인 제가 절대로 15 22 28~30 을 못풀거라는 생각에 수학이 지지리도 손에 안 잡히네요
현역 백분위 60->사수 100입니다
수학은 엔제 실모 토나오게 푸세요
재수삼수때 하루에 14시간씩 수학만 함
연애횟수
성인되고 3번? 삼수때부터 장기연애중
저공비행해도 괜찮나요?
회사 들어갈거 아니면 ㄱㅊㄱㅊ
실제로 제약회사 취업보다 약국을 차리는 경우가 더 많나요?
왜 다들 그런 선택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제약/병원/로컬 이것중에서 각자 성향에 맞게 선택하는데 아직제가 응애1학년이어서… 주워들은거만 알려드려요
제약회사는 연구/영업 여기서 아무래도 시작은 박봉이니까요 그래도 승진 잘 되고 임원급 달면 소득이 좋아지죠
병원이랑 로컬 차이는 아무래도 로컬은 본인 사업이기도 하니 관리할게 많겠죠
약바약이지만 로컬약국이 돈이 제일 잘 된다고 합니다
n수 동안 연애 어떻게 하셨나요?
공부할 때 빼고 계속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