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덮 점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6094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84
73
확통 3개 틀림…. 19번에.. 20번은 11해서 틀림
1
33
45
아니 근데 순환론 아니라 진화론이라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도수학만잘치고싶음 0 0
대학은모르겟고 옛날부터극복해보고싶엇던과목이라
-
그래서 이성적 센츄안되나요? 3 0
-
섹 0 1
스
-
롤이 망했구나 0 0
이젠 wwe가 아니라 ufc 라는거임。
-
오늘 한 것 0 0
국어 독서 5지문 (풀이시간 : 43분 해설지 대조 및 풀이 반추 3시간) 문학...
-
삼국지 조조가 카사노바인 이유 1 0
-
허락해요 그대만을 전 원해요
-
260630미적 0 0
마지막에 마무리를 못하겠네;;
-
수1 자작 난이도 하 1 0
https://orbi.kr/00078430050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강k 왤케 비쌈??? 0 0
국어수학은 다른 곳들도 다 올랐으니 그렇다쳐도 과탐은 서바보다 비싸네ㄷㄷㄷㄷㄷ...
-
빰빰빰빰 0 0
나는관다간악으로
-
개꿀
-
생각도구 업데이트 3 0
1. 한 문장의 구성요소들 및 문장 그 자체는 연관된 것이다 2. 서로 연관된...
-
물론 기본소득 같은 거 말고 SF 소설 줄거리로 말이지
-
병원 가봐야 되나 일단 줄담배를 태우고 오겠음
-
절평 교육청은 너무 쉬움.. 그래도 풀어야지 뭐
-
더프 걍 살까? 1 0
ㅈㄱㄴ
-
이화여대 약대가 가고싶다 0 0
중학교때 알던 여자애 이화약갔던데 그립다
-
수분감 질문 1 0
스텝 1 풀 때 강의를 전부 듣기보단 이상하게 푼 문제나 못 푼 문제만 들어도...
? 진화론이라고?
ㅠㅠ진화론이었다니..
글자체는 순환론이 맞는데 이 글에 대해 필자가 비판하는거임.
와 맞네요 상상도 못함
ㅅㅂ
그거 비판하는거라 ㅋㅋ
비판...진짜 드러운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