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583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일루와바 0 0
꿇어.
-
조금만 3 2
더 기다려
-
환율 1557도 찍었는데 0 1
39990가자 배칠수 환율 ㅋㅋㅋㅋㅋㅋ
-
공통 준킬비킬 난이도의 기준이 2509를 기점으로 좀 바뀐듯 0 0
그전까진 체급 무거운건 당연한거고 230913 240612 250612마냥...
-
수1 질문드려여! 4 0
이거 대소 관계 비교 어케해요??
-
수1 N제, 수2 기출 병행 0 0
수2 기출 3권째 하는중인데 수1은 기출을 이미 3권을 돌려서 N제 들어가려고 하는...
-
스타벅스 터졌다가 선관위 터지고 주식코인환율도 난리임ㅋㅋㅋㅌㅋㅋㅋ
-
시험장에서도 48항까지 나열했는데요 n이 2배 커질때마다 1씩 늘어나니까 짝수...
-
선방한걸까 13 1
-
서남대 의대 부활하면 6 0
기어간다VS자존심 지키기
-
재수학원 안다녀도 응시후 해설 하는 단과 있었던거 같은데 어디어디서 할 수 있나요?...
-
정병이오늘곤부안햇서 2 2
술먹으러간댭
-
국어 수완 하시나요 2 0
수특은 독서는 안하고 문학은 하는 중인데 수완도 하심??
-
ㅠㅠ
-
메가 생윤 커리 도움좀요 0 0
뭐할까요 바르 현돌?? 노베임
-
ㅇㅇ
-
이 성적이면 뭐해야할까요 3 0
국어 독서만 틀림 수학 21 22 28 30 틀림 영어 졸음&4달 유기 결과.....
-
42311 국어 고민 0 0
문학이랑 화작은 다 맞거나 1개 틀리는데 독서에서 많이 틀려서 항상 3-4등급...
-
6모에 대한 개인적 생각 1 0
"이번 6모 잘봐서 메디컬 서연고 가능!!" -> XXXXXX 솔직히 잘 본...
-
24수능 공통은 은근 어려웠음 9 3
12,14,19,20 이런게 은근 체급이 컸음 22는 걍 어렵고
-
저도 서울말 쓰고 싶어요. 8 1
10년 살았는데 어케 아직도 ;;
-
올해도 할 수 있다 화이팅
-
저 고2 수학 2컷인데 4 1
6평 공통 2틀 (15, 21) 13찍맞 쉽깅했구나
-
대가리 딸리는데 나대서 죄송합니다 ㅏㅏㅏㅏㅏ
-
이준석 ㅈㄴ 웃기다 3 4
https://www.instagram.com/reel/DUaU0Uyk1_e 접으란...
-
5섶 미적 92점 0 0
29 풀다가 땡 쳤네요... 생각보단 어렵지 않았어요 21번 1/3 안 곱해서...
-
흠. 내 옯스타는 아는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구나
-
옳은 것은? A 비서실 직원으로 근무하던 갑은 자신의 직무인 법률안 초안 작성을...
-
MBC는,,진짜 뭐랄까 7 7
저걸 사회화 기관으로 봐야 하나,, 반사회화도 사회화니 맞는 건가
-
MBC 짜치는 포인트 6 11
-
이딴게 지상파 방송국?? 1 6
-
수학 2706에 4 0
9-14번 2409 입갤하면 어떻게됨?
-
6평 공통이 쉬웠다고 방심하면 안되는 이유임
-
99년생한테 20세기 황족을 만나뵈어 영광입니다 장난쳤더니 4 4
물어버린다고 함 ㅋㅋㅋ
-
국어 수학 밸런스 맞춘다고 수학을 쉽게 내는건 이제와선 반 확정인거 같네요
-
설맞이 이해원 난이도 0 0
설맞이 시즌1,2 이해원 시즌1,2 이렇게 총 4권 난이도 비교 부탁드려요...
-
님들의 찐친무리는 3 0
.
-
많이 늦은 5덮 ㅇㅈ 3 1
5덮 수학 > 6모 수학 ㄹㅇ 실화냐
-
유용하게 사용하십쇼! 아래 사진은 27 6모 손해설입니다
-
270611 이상한 점 4 1
~의 값이 존재하지 않도록 하는 실수 a의 값은 3뿐이다. 라고 해도 되는데 넘 과잉친절 아님?
-
근데 이번에 킬러 준킬러가.. 8 0
22 29 킬러 15 21 28 30 정도는 준킬러로 치는거 맞지않음? 여기서 15...
-
사문 이형수 1 0
임정환 쌤이랑 좀 안맞는거 같아서 이형수쌤 들을라고 하는데 어떤가요?? 메가 들을...
-
난 30번 풀지도 못하는데 이걸 이해해서 문제로 만든다? 그걸 그냥 무료로 푼다?...
-
반수생 대학 라인 2 0
언미생윤사문 미적 96점 나머지 만점이면 메디컬 어디까지 갈만할까요 원광치 이상이 목표인데
-
https://orbi.kr/00078563471/%EA%B8%B0%EA%BB%8F-...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야구선수 6 0
-
공부할거 너무 많앙 2 1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는 상태임
-
윤성훈? 최적?? 문풀부턴 그냥 닥치는대로 다 풀예정이긴합니다
-
카메라 만지는 일 했었는데 11 1
그래서 어딜 가든 난 사진 셔틀이다.... 씁아
근데 다른걸로는 엄청 버셨을거 같은데
앞으로 더 잘되실거니 액땜으로 생각하심이
https://naver.me/5Z1SDyHS
중앙대 산업보안 계약학과 정시모집인원이 나왔네요
후
1주일 성적이 급격하게 꼴아박고 있어서 마음이 안 좋습니다
걍 중간에 손절했어야하나...
고민이 깊습니다..
중간에 손절하고 지금쯤 다시 잡았어야 하는데
얜 뭐 오르는 날이 없고 매일 마오 주석 영접만 반복하네요
혹시 아예 가망 없다고 느끼시나요?
주가만 보면 답이 없긴 하네요 참
지선 시즌이라 드라이브 나올만도 한데
매일 떨어지는..
ㅠㅠㅠ
저도 개잡주 하나에 물려가지고.. 시드가 적어서 큰 손실은 안났지만 그래도 마음이 좋지는 않네요
빠르게 반등했으면 ㅜㅜ
저도 하닉물렷습니다....
화이팅.....
썩션 플랜트 ㅋㅋㅋㅋ
신용넣었다가 21층대에서 징조가 안좋아서 신용넣은건 다뺐는데 빼길잘했네
1....1억...
물린 액수가 1억이면 이미 Millionaire신가 ㄷㄷ
어짜피 1억 날리신거 만원 더 날린다치고 햄버거 하나만 사주십쇼
개추ㅋㅋㅋ
와.. 억은..
실례인건 알지만 치킨 한마리만 사주십시오
오라클 같이타요 형님
시드 ㄷㄷ

힘내시길낼은 오르겠네요 일단
ㄷㄷㄷ
그래도 내일 불장이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