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노추 5 1
진짜좋음
-
쿼티가 한글 쓴 거 수집 중임 5 0
-
자고싶은데 1 0
내일이 무섭다
-
노인자야지 4 0
늙어서 피곤하다
-
기말 공부를 누가 지금부터 함 4 2
난 16과목인데 7일 전에 시작함 물론 성적이 높다고는 말 안 함
-
더프 왤케 어려움 0 1
ㅉ
-
모든게 불안해서 1 0
잠에들수없음
-
다행히도 확률뚫고 당첨된친구 한명 있었슴 이제 무조건 간다 케이팝 거의 모르긴...
-
좋아하는여자애한테 플러팅했는데 2 1
ㄱㅊ?.. 리포스트 세개 하트누름..
-
집가고싶다 0 0
진짜...
-
재수생 5월 더프 0 0
화확세지사문 73 80 75 50 43 몇등급정도 나올까요??
-
높2가 정배인가
-
경제의 악마가 된 것은 언제부터였을까
-
고반을 쟁취 0 0
나는 고반을 쟁취하겠음
-
또 나만 못봤지 0 0
화확생윤사문 82 72 70 41 40 수학 너무 힘들어요
-
희망고문 4 1
고문보단낫지뭐
-
이러면 댓글 많이 달리겠지
-
오늘도 1 0
어제를 잃어버렸다니
-
굿바이 6 2
키미노 운메이노 히토와 보쿠쟈 나이
-
지원서 쓰는데 나 스펙 좋네 4 1
과외 경험 15명 기숙학원 3회차 EBS에서 하는 온라인 멘토링 1회 Kb에서 하는...
얼마나 돈미새 모습을 보인거냐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