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가천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2639
노베 인데 가천대가 너무 가고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하루에 순공은 몇시간채워야할지..진짜미치도록 가고싶습니다 조언도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더프 화작 86 0 0
보정 1 가능할까요?
-
정시로 건동홍 가려면 백분위 어느정도 나와야 할까요? 3 0
현역이고 5모 화작 기하 골랐는데 응시 신청을 과탐으로 해서 탐구는 별 의미가 없을...
-
가보즈아…
-
진짜 개좆같은입시노 0 0
ㅈ같은나라 탈출마렵다
-
5덮 0 0
국어 언매 85 수학 미적 81 무보정으로 몇등급 나올까요ㅠㅠㅠㅠ
-
갈루아... 정치에관심이없는갈루아가있는세계선은 어땟을까
-
작년거로 해도 상관 없음?.?
-
확통 27번 자작 2 0
-
대학은 못갔을듯 물론 1년 더줘도 못갈듯
-
이번 지선 tmi 1 1
부산광역시 북구 갑에 출마한 네 후보 모두 서울대출신
-
아 ㅅㅂ 1 0
토한다 얘
-
출튀 0 0
-
하루종일 이거만할거임 목표는 7월 중순까지 다 끝내는거 요즘 건강이랑 이것저것...
-
도태수시충의근황 2 2
동아리방관하기 학교행사방관하기
-
5모 성적 3 0
사탐은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저 모양이긴 한데 일단 낮게 잡아서 사탐은 둘 다...
-
몇주동안 폰이 엄청 느렸는데 2 2
내가업데이트를백만오천년유기해서그렇구나 신세계네 거의 새폰됨 이게맞나 에러도 엄청나고 그랬는데
-
수2의 어려운점은 1 0
이제 고난도문제에서 변수가 상수인거같고 상수가 변수인거같은 헷갈림속에서 중심을 잃지 말아야함
-
우우라그나 1 0
ㅠ
-
소수과반수 2 0
소수과에서 반수하시는 분들있나요? 과사람들이랑 애매하게 친해져서 반수 말할지말지 고민이 되네요
-
더프 난이도 서프하고 비교하면 3 0
내일 처음으로 더프 모의고사란걸 보는데 시대 서바이벌프로하고 난이도 비교하면 쉽나요 어렵나요?
노베면 그냥 전과목 2시간단위로 돌려가면서 공부하세요 시간 하루에 12~14시간씩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수학 안보는 과 노리고있습니다!
수학 안보면 그냥 영어단어만 꾸준히 외우고 나머진 수특 달달달 돌리면 가천대는 갈수있지 싶어요
탐구열삼히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