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개때잡 현우진 시발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2187
작년 수학 미적분 낮은3 떴던 재수생인데요ㅜㅠ
(개념만 알고있는 상태면)14, 15, 27~30, 21 등 빼고는 대부분 나름 잘 풀었었어요 (현역시절엔 계속해서 3 유지했던 것 같습니다.!)
모르는 부분들도 있었는데 개념을 전에 배웠음에도 까먹은 탓이었습니다.. 공부를 꾸준히 안하고 빡 하다가 말고 빡 하다 말고 했었거든여.. 암튼 그런 부분들도 있고 미적분 앞 수열같은 부분들 개념 제대로 다시 익혀야할 것 같아서 정승제쌤 개때잡을 듣고 있습니다.
근데 수1 개때잡 5강 정도까지 들었는데 뭔가 너무 공부하는 느낌이 안납니다ㅜㅠ 몰랐던 부분들도 몇몇 알게 되기는 한데 한 강의 안에서 밀도높은 강의라기보다 쉽게 설명해주시는 개념강좌이기도 하고, 그 굳이 필요하지 않은 부분들에 대한 비유적인 설명으로 살짝 혼동이 오기도 하는 느낌이어서요ㅜㅠ (그리고 뭔가 머리아프게 막 공부하고 그런 느낌이 안들어요ㅜㅠ 제가 너무 오랜만에 공부해서 그런걸까요?ㅜㅠ 5월부터 시작해서요ㅜㅠ)
그래서 정승제쌤 개때잡 말고 현우진쌤 시발점을 듣는게 차라리 낫나 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ㅜ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만 볼 꺼라 안 알려주겟음..
-
오르비 음지썰 풀어드림 3 1
이따
-
오르비 다 죽은김에 옛날 썰 4 1
을 풀어보셈
-
다음닉 ㅊㅊ 7 1
이제 하루뒤면 바꿀수있음
-
실검 왜 설대 밑 인하임 0 0
뭔가 잘못됨
-
처음이야 0 1
내가 드디어 내가
-
졸려도 너무 졸리다 0 0
5시간 안에는 무조건 잠 들거 같음
-
새상엔 강자가 많구나 7 0
정진해야겟다
-
오듣노 21일차 3 0
Mrs. Green Apple - ライラック (라일락)
-
난 행시를 쳐야하는게 맞다 9 1
기말 망할거같음 이렇게 된 이상 배수진이다
-
제가 밥 해주고 (설거지는 와이프가 하고) 맛있냐고 물어보고 맛있었다고 행복해하는...
-
옛날에 그런 말이 잇엇음 5 0
내일 할 일을 오늘로 땡기지 마라
-
야설 하나 추천해드림 1 0
내일
-
세지 제발 실검에서 ㄲㅈ 7 2
내 무습다....
-
하량 <- 이사람 전문가네 1 1
이거 네이티브인데
-
편미분이먼데 8 1
어이업어
-
레이드 파티 모집 (1/1) 0 0
서울대 져패러 갈 분 구합니다
-
공부 할지말지 고민되네.. 쌤들이 시험문제 찝어주긴하던데 문제는 하기가 너무싫다는거임
-
잔다 3 0
내일 보자꾸나
-
아자자자잣다 0 0
안자자자자잣다
-
1월달에 수능도 망치고 애미랑 싸워서 진짜 자살충동 존나오고 매일 울었는데 갑자기 그 생각남
-
안잔다 1 0
안잘거다
-
잔다 2 1
내일 시험 끝나면 이제 2달넘게 쉬었음청년되는데 알바라도 해야하나 근데 너무 귀찮다...
-
벌써시험날이다가왔군... 2 1
제발하루만더줘제발
-
담주에 시험이었던 걸로 1 0
휴
-
파주가 뭔가 0 1
호감 도시임
-
똥 푸닥닥다다닥 7 0
아자자자자자잦 뿌직 뽕당
-
좋아하는애 4 0
자꾸다른이성이랑대화하고내앞애서낄낄대는데뭐지썸이라고하기도애매한사이이긴한데그냥아예다차단하...
-
실모 0 0
실모 중 꼭 봐야하는거 더프말고 더 있나요?
-
에피없는 설뱃들 4 2
굴다리에 모아다가 ㅈㄴ 패야함
-
너무 순탄한 인생을 살아왔음 0 1
앞으로도 순탄하면 좋겠어 난 공부를 할거야 인생 최초의 포트홀이 올해 수능이 되지 않도록.
-
두 번 다시 넌 나를 찾지 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0
나로 인해 아파할 테니까아ㅏㅏㅏㅏㅏㅏㅏ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손에피가묻어있다 12 1
크큭
-
내애 사랑 그대애애 4 0
내 곁에 잇어줘.. 이 세상 하나뿐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ㄴ 오직...
-
건동홍 공대면 6 1
동대 갈게
-
친구 재밌는 썰 있음 9 4
고대 모과인데 냥대 반수랑 에리카 반수 있어서 둘이 짱친 먹었다함
-
강대 너무 사랑스러움 8 3
서강대 나의 로망
-
내일 건대 갈까 17 0
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
-
21일차 4 1
국어 언매 음운 (내신대비) 주간지-언매 수특 선별 수학1 수학과외 방문 좀 많이 놀았군요
-
밤되니까 우울한데 4 0
우울해서 잠이 안옴 악순환임
-
증오한다 서울대 3 0
죽여버리겟어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13 6
개짜치면 개추 ㅋㅋ
-
일생일대의 고민임 6 2
성대 공대랑 냥대 공대 둘다 갈수있으면 어딜 가야할까
-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 4 0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
-
당시 탈릅 이유 1 0
ㅅㅂ 너네 같아도 투데이 1000 넘으면 안 무섭겠니
-
누가 팔취했었는지 알아버림 4 1
근데 이번에도 저렙이라 그냥 가만히 있는 중
-
난 아직 어리잖아.. 한 번 정도 봐줄 수 잇는거잖아
-
관악 포항 대전 2 1
아마 여기 내 꿈이 있음
좋아요
시발점하나들엇는대 2등급떳어요추천
개때잡이 시발점보단 확실히 어려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