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774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2 백호쌤 유전을 왜 비추하는지 이해했습니다.. 0 0
중간중간 풀이중에 이해할 수 없는 건너뜀? 이 좀 많네요..
-
홍대 교가가 1 1
시차래
-
내 인생 계획 0 0
올해: 27수능 2027~2028: 육군갔다가 짬 차면 군수 2029~2031:...
-
26 대학어디가 자연 50%컷, 70%컷 (서연고서한성) 0 0
▲ 50컷 (이과) ▲ 70컷 (이과) 신고삭 당하기 전에 빨리 보세여
-
가사 슬픈 노래 들으니까 1 0
눈물이 ㅜ 나진 않음
-
영어 절평은 잘못임 2 0
영어게인 해야함
-
영어만 보는대학도 만들어줘 0 0
명색이 국영수인데 영어너무불쌍함
-
국어 예측 맞춤 ㄷㄷ 2 0
https://orbi.kr/00078534594/%EA%B5%AD%EC%96%B4%...
-
우리집은 왜 2 1
식기세척기를 안 사는 걸까... 내가 설거지 진짜 하기 싫어서 내가내가내가!! 내가...
-
내가 말한 국잘수못은 근데 0 0
메달이 급을 거의 말한거긴 한데 수학도 엥간하게 하는 사람들말고
-
26 대학어디가 인문 50%컷, 70%컷 (서연고서한성) 5 1
▲ 50컷(문과) ▲ 70컷(문과) 신고삭 당하기 전에 빨리 보세여
-
나 수학 깨달음 4 0
뭘 깨달았냐면 덧셈을 할줄알아야 문제를 풀수가 있음
-
닉변 1 1
완룟
-
수능 omr 50퍼 인쇄?? 1 1
레전드댓글
-
이번에 적백 많이 없는거같네 4 0
80~88이 개많음 85 88이 진짜 개많은거같은데 은근90점대 이상이 잘 안보이넹...
-
여름아! 1 1
부탁해
-
국못 수못이라는 게시글을썼더니 2 1
관련 없는 사람이 댓글을 단다
-
우리 독재학원이 웃긴게 2 1
오루비 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슴..
-
국못 수못이면 뭐죠? 10 2
-
서킷 가격 0 0
서킷 개당 얼마가 적당한가요? 2027거요 중고로
-
내가 본 국잘수못 중 95%는 11 3
에겐이엿음
-
하루종일 난 네 연락을 기다려 1 1
너와 마신 커피 한 잔에도 난 세상을 가졋어
-
파데 vs 키세이브 0 0
둘중뭐듣는게맞을까요 유베가는길 다 들었습니다
-
다들 올림픽 공원에서 보자고 3 2
민주주의 수호는 옯편
-
와 서울역 좋네 1 1
본가쪽에서 서울갈때는 맨날 용산역만 가다가 서울역 처음 와보는데 좋네요
-
국잘수못 공대생의 최후 2 0
수학을 잘 못해서 힘드네요,,
-
에겐 테토 판별법 4 1
국잘수못 << 에겐 국못수잘 << 테토 국잘수잘 << 테겐 국못수못 << 모름
-
후반가면 사탐 하루에얼마나함? 1 1
생윤 사문 <- 과목당 30분씩으로 퉁치기 ㄱㄴ?
-
조별과제는 하고 가셈
-
연애하고 싶다 3 0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한다는 감정을 인생에서 한번정돈 느껴보고 싶은데 어느 누가...
-
담배피는옯부이들아 15 1
부모님앞에서도피니 나는피는데기숙칭그들은 다 부모님이자기피는줄도모른다그러네
-
그래프 예시로 설명해주실 분… 정의나 ㅠㅠ
-
컷 낮다 싶으면 은근슬쩍 조작해서 맞추는거지
-
옥퍼대 학부생들이랑 독해력 비슷할듯
-
수학은 수능때 1컷받는게 목표입니다.. 국영사탐은 최소 유지~ 실수 줄이고 만점권...
-
몸상태가 정상이 아닌거같은데 2 0
하루종일 초코송이 하나먹어도 배가 부르게 진화함
-
파운데이션 vs 키세이브 0 0
유베가는길 다 들었는데 파운데이션으로 넘어가야할지 키세이브 한번 돌려야할지...
-
50%컷 연고서성한중 1 1
최근 대학어디가에서 공개한거 Gs식으로 변환한거네요 서강반이 제일 높고 성균관대가...
-
먼가 30번 케이스 분류가 28번보다 훨씬 쉬운거 같은데 28번은 1354 2463...
-
그건 솔직히 말해서 '현실을 모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자신이 좀 배웠다는...
-
쌍항논리 (270622) 0 0
현역이라 이번 6모때 진짜 긴장 탓엇는데 생각보다는 쉬웠음.. 이거는 즉석에서 바로...
-
35434 시발 국어 1>3 하락 수학 7>5 상승(ㅋㅋ) 국어믿고 수능 13322...
-
260629 기하 0 0
포물선과 쌍곡선의 정의를 이용하여 보조선을 긋고 포물선의 정의를 이용해 C1,...
-
에타가 개판이네 4 0
계정 산 사람들이 왤케 많냐
-
국어 실력 갑자기 나락으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나요? 7 2
저인데 너무 충격적이라서 현실부정중임 불수능이나 불모고 푼거보다 원점수 10점 이상 내려감
-
진짜 이번 6모 아쉽네 8 0
으악
-
오르비 접어 4 1
오르비 펴
-
맞팔구 7 3
노배 허수 08이에요
-
민노총 조용한건 ㄹㅇ웃기네 0 1
얘네 뭐하냐진짜
표지보면서힐링허기
과탐수특은 특히 화학이 계산빡센편이긴 한데
나쁘진 않음!
물리는 도대체 왜 이런게 있는지 모르겠늠 ㅠㅠㅠ 이거 고문임
사탐혀라 걍
쳇 하지만
난 과탐을 해야만해 ㅠㅠㅠ
재밍아…;;; 그나저나 다시 귀요미 재밍이로 돌아왔구나
사탐으로 와라
4탐!
나 방금 이차방정식의 판별식 뭔지 까먹어서 인터넷에 검색했다
화이팅
ㅋㅋㅋㅋㅋ 홧팅
?
하
신박한 초식이네
아.....
디시ㄷㄷ
저건 그냥 검색하다 들어간거야
삼각함수 sin30°가 몇이고 이런것도 다 까먹어서 방금 새로 익힘
wolframalpha 딸깍 ㄱㄱ
근데 한번 더할려고??
하라는데 해야지 뭐
나도 잘 모르겠다 이제

화이팅 할수있음너도 화이팅 하고
찐임?
아니 짭임
수능 직접 보고나면 수특은 쉬웠구나 할거임

헐
이거 너무 무서운데요생명말씀하시는건지
물리요 ㅠㅠ
난쉽던대
그럼 너 많이해
물리 해설지 혹시 필요함?
물리수특 항상 역학은 쉽고 파동 이상한거 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