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2에 합성함수미분법은왜넣능걸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2160
평행이동 미분 그거말고
f(|x|) 의 미분말임
근데 그래프로 풀면 ㅈㄴ 어렵고 돌아가게 설계해놔서 ㅁㅜ조건 대수적 접근으로 해야 그나마 풀만한문제임
그럼결국 불쌍한 통통이들만 피해봄
유명한 N제 문항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9/0000...
통통이면 달게 받아라
저는 미적이지만 교육적으로 좋지못하다고 느꼇음...역시자본주의N제시장은 상업성과 니즈충족을중심으로 돌아가는구나를 다시금느끼게된
3모 22?
어차피 f(|x|)가 우함수임이 보장되어서 x=0과 양수에서만 조사하면 되는데 굳이?
미분가능성을 묻는 문제는 아니긴 했습니다
통통이어도 겉미분속미분은 알아야지
이것도 모르면 통통이가 아니라 빡통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