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감사합니다 [1383436] · MS 2025 · 쪽지

2026-05-19 02:42:25
조회수 1,187

반수러인데 스블 한바퀴 돌리는게 나을까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0602

작수 1컷이였고, 6개월 공부 놨었습니다.

설맞이 풀어보니까 HD는 몇개 틀리는 느낌이고 MX는 몇개만 맞는 느낌?인데 그냥 엔제 벅벅할지 스블 돌리고 엔제 벅벅할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