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6341
내가 느끼는 감정, 자아를 마주하는 건 좋은데..
사회의 구성원으로 들어갈 때는 객관화가
많이 중요한 거 같음..
나도 그저 70억 인구 중에 1명이라는 사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와 요즘 광고 감다살이네 0 1
김선태 설윤에 카리나 페이커
-
ㅈㄱㄴ
-
아 존나짜증난다 1 0
내가 굳이
-
매월승리 질문 0 0
매월 승리 구매 할려하는데 지금 전권 구매하는건 비추인가요?
-
원래 기출이나 더 해야 하는데 설맞이가 너무 재밌음 0 1
사실 기출도 재밌을거임 칸이 존나 넓으면 근데진짜 실전개념은할맛이안난단말임 ㅆㅂ 하기싫어 뉴분감
-
체화된다는 게 이런 건가 0 1
국어는아니긴하고..^^ 아직 ㅈ도 못함 역설법 나왔을때 역설법 쌩까는거랑 선지...
-
크로녹스 베이직 0 0
크로녹스 베이직 하신분?? 문제풀이까지 대충 얼마나 걸리셨나요? 하루2시간씩하면...
-
학교 갈 시간에 빼고 학원 가서 보는거임?
-
교육청 수학 2 중후면 0 0
평가원 보면 어느 정도 나올거라 봄?
-
아니 블리치 스토리 0 0
생각보다 신기한 세계관이었네..
-
근데 컴은 빵날거같음 0 0
이건 백퍼
-
나도 배당주있음 0 1
애플 20달러주더랔ㅋㅋㅋ 3만원
-
과탐 빈집털이다 0 0
근데 들어가보면 집이 아님 세트장임
-
내일 사문칠까윤사칠까 고민
-
5덮 목표 0 0
국어..는 기대안하고 수학은 제발 3등급 이상!! 나 믿는다 생윤도 1등급? 나왓음...
-
자다깨다자다깨다자다깨다 4 0
아
멋져
객관화라는 것이 꼭 자신에게만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고 저평가하라는 것은 아니죠.
사회 구성원에 대한 객관화도 필요.
객관화라는 것이 이상한 의미로 쓰여서 일종의 '자기비하'로 이해되는 것도 전 문제라 생각.

자신감 가지는 건 좋죠제가 말한 건 감정과 자아가 비대해지는 걸 막자는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