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밥 해주고 (설거지는 와이프가 하고) 맛있냐고 물어보고 맛있었다고 행복해하는...
-
옛날에 그런 말이 잇엇음 2 0
내일 할 일을 오늘로 땡기지 마라
-
야설 하나 추천해드림 1 0
내일
-
세지 제발 실검에서 ㄲㅈ 5 2
내 무습다....
-
하량 <- 이사람 전문가네 1 1
이거 네이티브인데
-
편미분이먼데 6 1
어이업어
-
레이드 파티 모집 (1/1) 0 0
서울대 져패러 갈 분 구합니다
-
공부 할지말지 고민되네.. 쌤들이 시험문제 찝어주긴하던데 문제는 하기가 너무싫다는거임
-
잔다 2 0
내일 보자꾸나
-
아자자자잣다 0 0
안자자자자잣다
-
1월달에 수능도 망치고 애미랑 싸워서 진짜 자살충동 존나오고 매일 울었는데 갑자기 그 생각남
-
안잔다 1 0
안잘거다
-
잔다 2 1
내일 시험 끝나면 이제 2달넘게 쉬었음청년되는데 알바라도 해야하나 근데 너무 귀찮다...
-
벌써시험날이다가왔군... 2 1
제발하루만더줘제발
-
담주에 시험이었던 걸로 1 0
휴
-
파주가 뭔가 0 1
호감 도시임
-
똥 푸닥닥다다닥 7 0
아자자자자자잦 뿌직 뽕당
-
좋아하는애 4 0
자꾸다른이성이랑대화하고내앞애서낄낄대는데뭐지썸이라고하기도애매한사이이긴한데그냥아예다차단하...
-
실모 0 0
실모 중 꼭 봐야하는거 더프말고 더 있나요?
-
에피없는 설뱃들 4 2
굴다리에 모아다가 ㅈㄴ 패야함
-
너무 순탄한 인생을 살아왔음 0 1
앞으로도 순탄하면 좋겠어 난 공부를 할거야 인생 최초의 포트홀이 올해 수능이 되지 않도록.
-
두 번 다시 넌 나를 찾지 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0
나로 인해 아파할 테니까아ㅏㅏㅏㅏㅏㅏㅏ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손에피가묻어있다 12 1
크큭
-
내애 사랑 그대애애 4 0
내 곁에 잇어줘.. 이 세상 하나뿐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ㄴ 오직...
-
건동홍 공대면 6 1
동대 갈게
-
친구 재밌는 썰 있음 9 4
고대 모과인데 냥대 반수랑 에리카 반수 있어서 둘이 짱친 먹었다함
-
강대 너무 사랑스러움 8 3
서강대 나의 로망
-
내일 건대 갈까 17 0
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
-
21일차 4 1
국어 언매 음운 (내신대비) 주간지-언매 수특 선별 수학1 수학과외 방문 좀 많이 놀았군요
-
밤되니까 우울한데 4 0
우울해서 잠이 안옴 악순환임
-
증오한다 서울대 3 0
죽여버리겟어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13 6
개짜치면 개추 ㅋㅋ
-
일생일대의 고민임 6 2
성대 공대랑 냥대 공대 둘다 갈수있으면 어딜 가야할까
-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 4 0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
-
당시 탈릅 이유 1 0
ㅅㅂ 너네 같아도 투데이 1000 넘으면 안 무섭겠니
-
누가 팔취했었는지 알아버림 4 1
근데 이번에도 저렙이라 그냥 가만히 있는 중
-
난 아직 어리잖아.. 한 번 정도 봐줄 수 잇는거잖아
-
관악 포항 대전 2 1
아마 여기 내 꿈이 있음
-
으에헤헤헤헤헤 똥 0 1
똥! 재밌다 ㅎ
-
다시 ㅇㅈ 8 0
이정도면 존잘?
-
자러갈께요 2 0
ㅂㅂ
-
독일은못참긴해
-
아무도 내 말을 안믿는거지? 0 0
조아 오케 알겟어 니들 맘대로 해 그래 나 삐졋어 걍
-
자작시 2일차)우는 참회록 2 1
저는 매일 해가 침대 하에 숨어있을때마다 한줄의 참회록을 적어나갔습니다. 거울 속의...
-
무물보 8 0
하겠드
-
설대 오면 진짜 술 사줌 9 3
죽을 때까지 마시는 법 알려드림
-
더프 외부생 0 0
보통 학원에서 더프 외부생 언제쯤 받나요.. 7-11월 보통 다 받나요? 참고로 본인 대전권 입니다
-
관악은내게뭐였을까 14 3
떠나더라도 평생 못 잊을 듯

오늘 화작런했는데 현명한 선택일까요
화작을 해본 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는데, 만점권 실력이 아니라면 큰 차이 없지 않을까여
놀랍게도 만점권 성적이라는 거죠
언매를 버려야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화작으로 옮겨도 나쁠 건 없다고 생각해여

감사합니다친구사귀는방법
대화할 때나 행동할 때 존중해주기
여친만드는방법
관심마니가져주기
배려하기
양보하기
잘생겨지는방법
그건삼칠마미에게로..
나이
29일차이로06갱얼쥐띠
삼칠이랑사귀는방법
길이내가다봐따.ㅡㅡ
삼칠이랑이미사귀고잇다는거시지
삼칠이랑옯만추하는방법
27수능끝나고삼칠다이어트완료할때까지(대강27년도설)기다려주기
나도나도나도
쪼아용
우히히히쪽
인싸되는법
인싸가아니라모르겟으나
기본적으로는
마니마니 존중해주고
겉으로민감한거 표현하지 않기
감정 절제 잘하기
평소에뭐하고살아여
5시50분기상
아침밥냠냠
샤워슝슝
7시에학원도챠꾸
국어와바바박10시~11시까지
수악와바바바박11시~6시까지
중간에점심냠냠
저녁으로 사과하나 오이하나 냠냠
6시반부터6시45분까지 영어하기
10시에집갈때까지 지1하거나 지2하기
갓생
평균적인n수생의life일거에여
체력이어케이렇게좋나여
멘탈듀
체력은조은편은 아닌것같깅한데
한달에한번씩쓰러지는 정기이벤트가 잇는지라..
기본적으로 잘 때는 확실히 자고
커피는 아침에 이따시만큼먹고
오후에는 에너씨쓸이라고 대웅제약에서 파는거 잇는데 그거 한포 먹기
의외로 멘탈 약한 편이라
이건나두잘모르겟삼

왜그렇게 친절해요누군가에겐 한없이 소중한 사람들을
막대하는건 진짜 아니라구 생각해여
내가 소중해하는 사람이 누군가에게 괴롭힘당하면 넘모 속상할것같다는느낌..?
또 언젠가는 다 좋은 일로 돌아오리라 믿는느낌쓰
저희가 잘아는 그곳에 대해서 안좋은 감정은 없으신가요
criticism 그곳 말씀하시는거면
너무 남들 까거나 그러지는 말아줫으면 싶고
무슨 마음인진 알 것 같아여
저도 음성적으로 그랫던 시절이 없지는 않아서리..(4-5년 전 이야기)
하는 그 순간에는 정말로 즐겁고 내가 이기는 기분이지만
그게 어떻게 불똥이 돼서 돌아올지 알 수 없는 일이고
그런다고 본인 감정이 나아지는 것도 아니라
이제부터라도 본인들을 좀먹는 행위, 피폐해지게 하는 행위는
줄여주길 바란다는 마음
한편으로는 그래도 사연이 있는분들같기도 해서
잘 되셧음 좋겟다는 마음
보통 남을 증오하거나 시기하는 사람들이
한때 크나큰 꿈을 꾼 적이 있는 사람들인 경우가 많은지라..
제가 직접적으로 언급된 적은 없어서
이 이상 말하면 좀 그럴 것 같으니
이정도까지만 말해둘게여
엥 비갤얘기는 아녔는데..
엄 어디조
비갤말곤 안조은 감정 품을만한곳이 있나ㅏ
아놔 머쓱하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이 어떻게 바뀌신 것 같나요사실 저는 시험삼아 넣었다 운좋게 합격한거라 애는 없고 증만 있거든요..ㅋㅋㅋ 저는 거기 다니고 E에서 I로 바뀐 것 같아요
학교 말한거였어요 ㅋㅋㅋㅋ 자퇴하셨다고 하셨어서..
아아ㅏ
그곳말이조 그곳..
애증이 아닐까여
한때 진짜 정말정말 가고 싶엇던 학교엿고
머 결국은 어찌저찌 합격햇으나
제가 머 헤이해져서 결국 그런 결말에 치달은거니
결국 제 탓이긴 하져
학교가 무슨 잘못이 있을까 싶은
좀 더 열심히 살았으면 어땠을까 싶어여
다소 아쉬움이 많이 남져
근데 아마 그 학교를 제가 안갓으면
지금의 삼칠과는 꽤나 다른 성격의 삼칠이
오르비에서 자판을 두들기고 잇긴 할검미다
삼칠 생각보다 의외로 와일드한 성격이엇어서..
악그래서오디이야기엿삼
호전적(?)인 성격이었고
좀 더 활달한 성격이었던 것 같아여
노는거 엄청 조와햇고
중딩때 당구 볼링 이것저것 많이 배웠던
중학교가 똥통학교였어서
친한 형 오도방구도 타보고
와일드햇엇슴미다
그곳 가서도 비슷비슷했고
열심히 사는 애들한테 결국 밀려버리고 말앗져
중학교처럼 셤공부 이틀딸깍이 무용함을 깨닫게된
겸손을 배웠고
자퇴하고 건강도 많이 나빠지도 삼도천도 건널락말락 하면서
소소한거에 감사하고 즐거울 줄 알게 된 것 같아여
제겐 성장의 거름이 되어준..

얻어간게 많으시네요개쩌는학연을대가로..
사랑해ㅐ
우히히히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