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에 그런 말이 잇엇음 0 0
내일 할 일을 오늘로 땡기지 마라
-
야설 하나 추천해드림 1 0
내일
-
세지 제발 실검에서 ㄲㅈ 4 1
내 무습다....
-
하량 <- 이사람 전문가네 1 1
이거 네이티브인데
-
편미분이먼데 6 1
어이업어
-
레이드 파티 모집 (1/1) 0 0
서울대 져패러 갈 분 구합니다
-
공부 할지말지 고민되네.. 쌤들이 시험문제 찝어주긴하던데 문제는 하기가 너무싫다는거임
-
잔다 2 0
내일 보자꾸나
-
아자자자잣다 0 0
안자자자자잣다
-
1월달에 수능도 망치고 애미랑 싸워서 진짜 자살충동 존나오고 매일 울었는데 갑자기 그 생각남
-
안잔다 1 0
안잘거다
-
잔다 2 1
내일 시험 끝나면 이제 2달넘게 쉬었음청년되는데 알바라도 해야하나 근데 너무 귀찮다...
-
벌써시험날이다가왔군... 2 1
제발하루만더줘제발
-
담주에 시험이었던 걸로 1 0
휴
-
파주가 뭔가 0 1
호감 도시임
-
똥 푸닥닥다다닥 7 0
아자자자자자잦 뿌직 뽕당
-
좋아하는애 4 0
자꾸다른이성이랑대화하고내앞애서낄낄대는데뭐지썸이라고하기도애매한사이이긴한데그냥아예다차단하...
-
실모 0 0
실모 중 꼭 봐야하는거 더프말고 더 있나요?
-
에피없는 설뱃들 4 2
굴다리에 모아다가 ㅈㄴ 패야함
-
너무 순탄한 인생을 살아왔음 0 1
앞으로도 순탄하면 좋겠어 난 공부를 할거야 인생 최초의 포트홀이 올해 수능이 되지 않도록.
-
두 번 다시 넌 나를 찾지 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0
나로 인해 아파할 테니까아ㅏㅏㅏㅏㅏㅏㅏ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손에피가묻어있다 12 1
크큭
-
내애 사랑 그대애애 4 0
내 곁에 잇어줘.. 이 세상 하나뿐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ㄴ 오직...
-
건동홍 공대면 6 1
동대 갈게
-
친구 재밌는 썰 있음 9 4
고대 모과인데 냥대 반수랑 에리카 반수 있어서 둘이 짱친 먹었다함
-
강대 너무 사랑스러움 8 3
서강대 나의 로망
-
내일 건대 갈까 17 0
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
-
21일차 4 1
국어 언매 음운 (내신대비) 주간지-언매 수특 선별 수학1 수학과외 방문 좀 많이 놀았군요
-
밤되니까 우울한데 4 0
우울해서 잠이 안옴 악순환임
-
증오한다 서울대 3 0
죽여버리겟어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13 6
개짜치면 개추 ㅋㅋ
-
일생일대의 고민임 6 2
성대 공대랑 냥대 공대 둘다 갈수있으면 어딜 가야할까
-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 4 0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
-
당시 탈릅 이유 1 0
ㅅㅂ 너네 같아도 투데이 1000 넘으면 안 무섭겠니
-
누가 팔취했었는지 알아버림 4 1
근데 이번에도 저렙이라 그냥 가만히 있는 중
-
난 아직 어리잖아.. 한 번 정도 봐줄 수 잇는거잖아
-
관악 포항 대전 2 1
아마 여기 내 꿈이 있음
-
으에헤헤헤헤헤 똥 0 1
똥! 재밌다 ㅎ
-
다시 ㅇㅈ 8 0
이정도면 존잘?
-
자러갈께요 2 0
ㅂㅂ
-
독일은못참긴해
-
아무도 내 말을 안믿는거지? 0 0
조아 오케 알겟어 니들 맘대로 해 그래 나 삐졋어 걍
-
자작시 2일차)우는 참회록 2 1
저는 매일 해가 침대 하에 숨어있을때마다 한줄의 참회록을 적어나갔습니다. 거울 속의...
-
무물보 8 0
하겠드
-
설대 오면 진짜 술 사줌 9 3
죽을 때까지 마시는 법 알려드림
-
더프 외부생 0 0
보통 학원에서 더프 외부생 언제쯤 받나요.. 7-11월 보통 다 받나요? 참고로 본인 대전권 입니다
-
관악은내게뭐였을까 14 3
떠나더라도 평생 못 잊을 듯
-
난 고양잇과에 더 가까움 4 0
인간보다는 말이지.


렛스고우
분명 미시대로 였는데
그건 동탄에 있대
5km면 체력약해도 되려나
펀런해두 될듯. 기록형 이벤트는 아니라서 ㄱㅊ
주변에 블아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기념품 필요하냐 물어보고 필요하다하면 가는거로
그럼 진짜 좋아할듯. 저거 예매하면 주는 옷이랑 템들 엄청 이쁨
아 근데 좀 먼데
미소녀들 오면 감
블순이 평균 외모 장카설임
지진
나빴다
미안..
선생님들의 체면을 위해서 5km로 정한게 ㅋㅋㅋㅋ
라이브 댓글 보니까 5킬로 두 시간 걸린다는 센세도 봤음...

10km만 됐어도 기부자금 다 못모아요렛스고우
블아 달리기
역설법임?

일단 러닝용 셔츠하나 구비해놓겠습니다...입밴당해용 센세
각인데
가보자가보저
5키로 마라톤은 대체 뭐지요
블붕이들한텐 이게 한계래...

부상있는데 가고싶어요 선생님,,
어디 다치셨나요 센세...골반쪽 인대 이슈이긴 한데, 조심해서 달리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해요,, 첨 다쳤을 때보다는 많이 낫긴 했어요

얼른 나아서 같이 펀런 해요 선생님저요제발
모스키토님 런조쿠였어?
사대남도 5키로 23분컷 하는 마당에
허 준슥이햄 4분페이스대 뭐지요 ...
하버드는 어떤 곳일까...
오타쿠 살빼라고 이런 이벤도 하네
어허
이거 진짜에요?? ㅋㅋㅋㅋ

어제 공개된 이벤트입니당
으흐흐 옯만추하는데상품도준다고??다들 꼭 씼고왔으면 하네요
저는 꼭 씻구갈게용
저도껴도될까요..
렛스고우
흠 강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