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메가패스 안살듯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16031
환급들어오면 삼전사야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병먹었으니 3분간 질받 10 1
ㄱ
-
고개흔들기좋은노래 5 2
-
5월 과목별 공부비율 좀 봐주셈 12 1
5월 과목별 공부 비율인데 ㅇㄸ? 탐구 늘려야한다고 생각함…?? ㅠㅠ
-
오늘의 노래 추천 5 0
1980년 노래
-
언매 인강 6모까지 끝내려면 7 1
하루 4개씩 들어야함 진짜 미루고미루다 터져버렸네
-
혼코노 갈까 6 0
근데 밖에서 동기를 만나는게 싫음
-
야 이놈아 글 써 4 0
심심하잖아
-
2606,09,11 화1은 다 시험지가 나랑 맞는데 6 1
2509=> 이새끼 내가 만나면 16번에서 시발거리다가 운지햇을듯
-
음... 그냥 이유없이 달리는중
-
하루씩 오르다 독서 데일리 모의고사 20세트 후기2 0 0
안녕하세요 저번 후기에서는 이 책을 몇회차 풀면서 저의 느낀점, 이책의 차별화된...
-
현역 대학 어디갈것같나요 6 0
-
나보다 덕코 적으면 5천덕 7 1
을 나한테 보내셈
-
이거머임 6 0
명문사학 서울대에서
-
퇴근... 2 0
하아 터벅터벅 나으 하루..
-
나 긁으면 삼천덕 7 0
ㅇㅇ
-
무슨 과든지 상관없음
-
왜 저래 저거
-
침대에 가고싶다 7 1
왔음 ㅁㅌㅊ
-
나만 일정 못맞췄어..
현명한 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