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300제 하루치남았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12936
![]()
살짝 어려웠지만 그래도 20일컷 할만은 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적분뺀 위치 문제로 내네 캬…
-
수학 답지 뜸 ㄷㄷ 0 0
22번 답 32맞음 확통 답 29 98 30 780 미적 답 29 54 30 20 ㅇㅇㅇ
-
잘 몰라서 그런데 진보쪽이 수능 폐지 주장함요?
-
화작런했는데 망한거같아요 사람살린다치고 조언부탁드려요 8 0
언매 개념 1.5바퀴 + 기출 5개년분석 했습니다 3모때 2틀했는데 5모에서 문법...
-
소신 발언) 연세대 밑 고려대 3 0
반박하려면 고려우유빵 만들어오셈
-
어피니티의 고삼생활은 3 0
서사가 잇음 그것도 꽤나 감동적인 서사라고
-
지선보다 더 큰일난거 있음 5 3
반나절 뒤에 6모임
-
선관위는 스스로 부정선거 소리를 듣고 싶어하는 집단같음 3 3
안그러면 이지랄을 할 이유가 없음ㅋㅋ
-
의외로 이번 15번 적중 0 1
김0한 모의고사 1회 15번 저거 부등식이 6평 15번의 =/조건이랑 완전 같긴함
-
저출산에 걱정 없는 이유 3 0
나처럼 배급견이 되면 뜯길 세금이 없음
-
자극 전파와 문화 융합 5 1
자극 전파는 문롸 변동의 요인 즉 과정상에서 보는 것이고, 문화융화는 문화 접변의...
-
검사1에 당한 호구병신조선인 7 2
기어이 검사2를 국회입성시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남이랑 광주랑 통합되면 한지도 16개 시도로 바뀌나? 2 2
대구 군위 합병되고 수능 반영까지 얼마나 걸렸나요?
-
드릴드1 하는데 가형 30번급 29번급 정도되는거 풀고있는데 지금 아이디어랑 많이...
-
난 조국 쉴드는 이해못함 5 6
털어서 저거밖에 안나왔으니 청렴한거래
-
진짜 모름;
-
현역도 수험표 있음? 2 0
6모때 수험표 주나.. 가채점표 쓰려는데
-
첫 평가원 2 0
너무 궁금함 과연 사설처럼 느껴질까 아니면 뭔가 다를까
-
공부할 이유가 명확해짐 6 1
대통령/국회/지방선거 다 파란색이라 나라를 떠야겠다
-
귿데이럴거묜 1 2
걍 오르비 투표가 낫지않음? 익명이고 부족할일도없는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