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긴 뭘 오르노 ㅋㅋㅋ (2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01613
구매링크
[이전 이야기]

여러분: 근데 오르비에서 낸 책 리뷰 글인데 왜 이렇게 막나가요?
※주의 : 정말로 픽션입니다.
<1주 전>

???: 저기요..!!

네~

???: 시간 돼요?

네!!!!!!!!!!!!!!

???: ..올려요...

뭘 올려요??? (으히히히 뭘 올려 결혼식? 으헤헤)

???: 리뷰 쳐올리라고 뒤지기 전에
이런 이유로 리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자유로운 리뷰를 쓰는 건 내돈내산이라 알빠가 아니거덩요.

그래서 편하게 쓰는 겁니다 ㅎㅎㅎ
지난 번에 기억 나실 지는 모르겠지만
이 책의 활용 방식을 세 가지 알려드렸습니다. (까먹었으면 1부 다시보고오기 → 오르긴 뭘 오르노 ㅋㅋㅋ (1부) | 오르비 )
(1) 6평전 비연계
(2) 9평전 비연계
(3) 예민한 사람들
그리고 장점도 몇 개 써뒀는데...
오늘 가장 좋은 장점이 떠올랐습니다.

그냥 비연계인게 좋음.
그....아는 지문 없을 때의 느낌을 잘 구현할 듯 합니다. 그때는 빡빡하거덩요
거기다 세트 단위로 구현되어 있어서, 시험장에서의 느낌을 더 잘 구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실모 보고 독서 부분만 많이 경험해보고 싶다고 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그 분들에게 매우 좋을 것 같네요.
그러니까 언제 보든 상관 없다는 거죠.
본인이 독서에서 빨리는 느낌이 있다면, 그 벽을 깨는 용으로 써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활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러니까.
독서 부분에서 힘이 쭉 빠지시는 분들은
책을 펴고

얘는 좀 꼴깝 같으니까 거르고 ~

책 앞부분에다가 다짐을 간단히 적고
예시) "후 씨바 30분 컷 도전", "이거 토막치면 카리나랑 데이트함"
마치 시험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을 가져봅시다.

후우웁!!@!

그럼 이렇게 실전감이 차오릅니다.
못보면 개좆된다는 불안감과 잘보면 인생 역전이라는 고양감을 가지고
문제를 두들겨 패면 됩니다.
'

(실력이 부족하면 이렇게 개쳐맞을수도 있음)
참고로 8:40분~9시 30분 사이에 시작해도 돼요.
그때 폭발력을 유지하려고 하는 거니까요.
목표 시간동안 딱 끝내는 걸 목표로 해봅시다.
그러다 보면 6평이든 9평이든 수능이든 독서에 있어서 벽을 어느정도 넘을 수 있을거에여
그럼 안녕~

부록

이 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봤습니다.
밤을 존나 패버리는 심찬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미니앱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게,, 대학이름만 중요한 게 아니었,,,ㅠ
-
인생망함청년 0 0
지금 라면에 밥말아서 먹고있음
-
이원준 현강 과자파티 개웃기네 2 0
누가 이원준갤에 6평 해설 현강 때 과자파티 한다고 글 쓰고 진짜냐고 물어보는...
-
오늘은 무물보 메타 0 0
무물보라네요
-
난 부정인간잉 듯 2 2
상식정르오 인간이 일케 앰생일리가 없음
-
인설약은 분위기 어떰 0 0
개지잡약대는 어차피 개국할거면 학점 필요 없으니까 1학년부터 다 버리고 노는...
-
나도 무물보 4 0
ㄱㄱ
-
오르비 하도 해서 3 1
진로 선생이랑 입시로 대결하면 이길 것 같음
-
초6 무물보 6 0
ㅋ
-
중2 질받 17 2
화석아니에요
-
부정선거 맞긴 한듯 3 8
난 진심으로 처음에는 부정선거론 안믿었는데 이제 부정선거라는 증거가 술술 나오니까 점점 믿게됨
-
현역이 국어 독서문학 하루치 일과시간에 끝내는게 가능함? 0 0
주간지같은 형태 말고 기출기준으로 완벽히 풀고 이해하는데에
-
수학 n제 할거 ㅊ 천좀여 0 0
현역 6모 미적92맞앗고 지금까지 설맞이s1이랑 드릴7 햇고 오르새콘텍트 하고잇어요...
-
대학생 질받 16 1
고삼임
-
개표결과값을 일개 개인이 임의로 입력할수있다니
-
뭐가 더 멋있나요? 17 0
전 초록색 학잠을 더 좋아해서 겨울에 거의 저것만 입고 다닐거임 검정색은 뒤에...
-
낼은 둘째놈 서울에 모시고 가야 해서,,, Good night,,,ㅠㅠ
-
야식추천점 4 0
-
뻔한삶 뻔한삶내에서조금잘난삶 지루하다옹 집에서맨날그루밍하는게 이젠지겹다옹...
-
초기진압의 사형식입니다 8 2
올 날이 드디어 왔군요..
-
누가 맞팔 끊었어 1 0
누구야
-
왜 내 글에서 9 1
철학가 두명이 영역전개를
-
평생을 부러워만 하다 보니 5 2
그런 기분 아시나요 나만 뒤쳐지고있는거 같은 올해초에 인생이 힘들때 롯데타워를...
-
화학의 역설 화학을 하려면 고능해야 하는데 고능하면 화학을 안한다함
-
기술가정 공부해야됨 10 1
내일 기가 시험임
-
7월부터 반수 1 0
하려는데 작수 언미생지 3 1 2 x x(최저맞추려고 탐구버림) 인데 올해 화작...
-
무물 32 2
머리아파서 쉬는중
-
대학생밖에 없네 8 0
대학생 커뮤인 듯 여기
-
솔직히 과탐러보다 사탐러가 더 똑똑하지 않음? 11 7
과탐러는 사탐런 안하는 애들이라는거잖아
-
ㅇㄴ 이거 진짜임?? 0 0
..................................... 시대인재...
-
내일 스페이스x 한주 산다 0 0
개꼴박 각도 보이고 풀롱각도 보이는 천하제일 단타대회 확정인데 저런거 약간이라도...
-
생2는 그걸 매년 겪고 있는데.
-
수학 컨텐츠 vs 강사 0 0
이제 곧 파이널이라 서바 풀려면 쫑느 계속 들어야 하는데 강사는 또 신성규가 훨씬...
-
올해 생윤 수완 0 0
좀 내용이 심상치 않은데... 분명 윤사 수완은 힘 좀 빼고 만든 거 같던데 생윤은...
-
컨셉 잘못 잡음 청년 6 1
복리는 무시무시한 것이구나.. 지금은 거의 3시간 가까이 잡힘..
-
에너지바 추천해주세요 6 1
에너지바 아니면 간식류 추천해주세여
-
안녕 2 0
방가워 사탐런할게
-
내일은 4 0
이걸 160번 더 올리면 수능날엔 오늘보다 160번은 더 나은 내가 될수 있을거야
-
수학 약점을 아는데 3 0
그 부분 안풀리니까 계속 유기해서 계속 잘하는것만 더 잘하게 됨
-
삼전 하이닉스 ㅈㄴ 배아프다 8 0
삼전 하이닉스 노동자들이 왜 영업이익을 갈취해가야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
하하 23 1
웃지마
-
하루 순공 7시간 6 1
하루 개빡공 기준 7시간이면 괜찮은건가요? 재수생임..
-
대인라 신민우 권현석 0 0
6모 확통 88(22, 21, 28틀) 대인라 수학 강사분 추천받습니다!
-
공부 잘하고 싶어요 7 1
도와주세여
-
공부 너무 힘듳다 0 0
내일은 수학 덮쳐야지
-
꿈은 큰데 1 0
현실은 초라하구나
-
수학 1컷실력은 되는데 저는 사실 이름에서 보이다시피 꿈이 큽니다 그 꿈을...
-
기말 언제 끝남 0 0
제발
-
6.10 공부인증 12 2
이매진 초록색 1주차 독서 한완기 기하 D-1 D-2 이개다 한지 5강 이개다 세지 6강
-
기숙 다녀본 사람 0 0
강대 기숙 생각중인데 어떰 가면 핸드폰 아예 못함?? 맨날 학원에서 하나도 안 졸고...
2부 기대했는데 이게 뭔가요 선생님…? ㅋㅋㅋㅋㅋ
오르비 부장 카리나 닮았다는게 매우 중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