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AKIJ [1459946] · MS 2026 · 쪽지

2026-05-14 11:04:53
조회수 1,058

시발점 개정시발점 선택에 질문이 있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01277

현재 15개정 수 1을 끝낸 상태인데요
수 2와 미적분을 봐야 하는데 개정시발점이 더 낫다는 말도 있어서...
2027수능을 볼 생각이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계속 15를 봐야 할지 22로 갈아탈지 조언을 해주십쇼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