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0104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단국대밖에 없는게 아이러니하긴 합니다
호남권은 4개나 있는데
거기도 천안인데다 거기서도 구석이라 ㅠㅠㅠㅠ
천안이 생각보다 살기괜찮아요
이름만 들었을땐 무슨 촌동네 같아도 인프라가 괜찮습니다
운전하면 서울이랑도 1시간반 정도 걸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