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마이크론은 무적인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8086
남들 오를땐 +15 이렇게 오르고
남들 -5이렇게 박힐때는 -1이렇게 방어하는데
확실히 fwper 5/7인게 이런방어력과 관련있는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작년 9모부터 계속 국어 1컷 언저리 점수만 나오네
-
시대인재 서프 관계자님들 0 4
등급컷좀 빨리 내주세요 평가원 퀄리티 내보겠다고 엄청난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거...
-
2 3 1 5 2 / 3 1 2 4 4 / 5 5 2 2 4 / 3 4 5 1 4...
-
유니스트뱃지 갖고싶다 5 2
대신 현주간지를 구매해서 U현주선생님 뱃지라도 따야하나
-
그냥개추가받고싶엇어 0 0
틱톡필터 이거 TS를 시켜버리노 ㅋㅋㅋㅋㅋ
-
ㅋ 0 0
ㅋ
-
5섶 국 79점 2가능? 1 0
ㅈㄱㄴ,,,
-
서프는 처음쳐보는건데 3 2
옇심히하고올게요
-
6모대비 서바 1회 2 0
20 22 28 틀 30이 직관적으로 잘보여서 점수 방어를 한듯 15가 할만하고
-
Lg이노텍 상한가 1 0
내 무습다 무스워
-
서프 3월껀 쉬웠던 거임? 0 0
74였는디.. 왜 5월은 16점이 떨어진거지.. ㅡ엄..
-
카나토미 필수인가요? 0 0
무휴반 하고 잇어서 시간이 많이 없어요 지금 스블 하고 있는데 카나토미가 스블...
-
자퇴해야겟다그냥 0 2
에효효
-
사설이나 6,9모에서 경외시~건동홍 성적 이였고 나름 커리어하이로 서프 87 94...
-
서프 친 학원 파밍했는데 0 1
화1 셤지하나건짐 역시 아무도 안푸는… 그와중에 해설지 또 과탐만 못 구해서 못 풀고있는 중
-
끅끅끅끅 0 0
개웃기네
-
5섶 30 맞 애들중에 내가 제일 점수 낮은거 같음 0 1
80 ㅇㅇ..
마이크론 이 개같은거 158에 2배 샀다가 85달러까지 내려간거 생각하면 아직도 피가 거꾸로 솟네요... 엔비디아로 방어해서 망정이지... 또 파니까 갑자기 쳐오르고
지금 muu 655...
피눈물이 나네요 115에 팔았는데
제발
반도체 떡상가자
마이크론 하닉 삼전중에 삼전 사서 포모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