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사문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7190
제가 임정환선생님 커리를 4월둘째주 부터해서 생윤 사문 둘다 이번주 월요일에 끝마쳤습니다. 6모까지 한달도 남지 않는바람에 지금 임펙트강의를 들어야할까요? 아니면 도표특강과함께 림잇 복습이나 계속돌리는기 좋을까요? (08현역이라서 6모가 꽤 학교에서 중요하게 쓰일것 같기때문에 6모까지 라는 언급을 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보자마자쌍욕박은문제 8 0
아직도정석대로못품...
-
아 핸폰 카메라 고장남 0 0
이걸 살려 말아 갖고있는 공기계 중에 얘보다 화질 좋은 게 없긴 한데.. 어차피...
-
테토에겐 8 0
저는 테토일까요 에겐일까요
-
6모 지나면 200팔 찍겠는데 8 5
흠
-
자작 지2 14 2
오늘 머리에 띵하고 뭔가 발견하고 만듦
-
오르비8개월햇는데 8 1
레벨26.69임 높은건가
-
생각해보니까 8 0
삼칠 3인칭 남발하네.
-
그냥 개병신같음
-
제가 오르비를 대하는 태도가 9 2
즐겁고 건전한 인터넷 공간에서 감정배설구가 되고 있어요
-
나만 엔제 시즌2 안옴?
-
공부기록(44) 16 1
-
잘자세한 6 0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
ㄹㅇ개꼴리는거찾움 6 0
3542485
-
샤워만하면 정신 말짱해져서 잠안오는데 어캄??? 9 0
아니 일찍 일어나고 일찍 자려고스카에서 막 졸려지길래 지금이다!!! 하고 집에와서...
-
사실 적시 명예훼손죄 대체 언제 폐지되는 걸까요? (+무물) 21 2
지금 선거철이라 아무도 관심을 안 갖는 상황인데,선거철 좀 지나면 실질적인 법...
-
질퍽질퍽순애 6 1
으흐흐
-
수열의 극한 한번 해봤는데 1 1
정작 알게 된 건 수1에 구멍이 좀 있었다는 사실…의도치 않게 빨간약을 먹어버린 걸 좋아해야 하려나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나약한 수험생들 더는 못 보겠다'... 대수능 대대적 개편 선언 8 3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하 평가원)에서 지난 13일 교육부와 청와대를 점거한 뒤...
-
아 개만취 7 0
-
코시국에 새벽까지 롤해서 1 2
박살난 수면패턴 6년넘게 극복이 안댐
리밋 했으면 복습과 병행으로 마더텅 한번 푸는게 좋아보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