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3953
5모 쉬웠나요? 제가 현재 생1 사문하는중인데 논술 최저라던지 그냥 전체적으로 봤을때
생명이 발목 잡을것같아서 사탐을 할지 고민인데요 생윤에 투자할수 있는 시간은 일주일에 17시간정도 될것같고요
이번 5모에선 6,7,8,10,14,15번 틀렸는데 아예 모르는 상태에서 봤거든요
주된 질문은
1.지금 생윤을 시작해도 되는가?(개념완성과 기출분석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2.생1이 그래도 3등급정도는 뜨는데 런치지 말고 남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내일 영어수행이였구나! 0 0
아.. 5점짜린데 기본이 2점? 버려!
-
왤케 삶이 행복하냐 2 1
하 ㄹㅇ
-
☠️☠️☠️☠️ ☠️☠️☠️☠️ ☠️☠️☠️☠️ ☠️☠️☠️☠️
-
'객관적'인 감상이란건 존재할수가 없음 감상으로 가르치는 강사들은 자기도모르게...
-
인생이망한시점 0 0
내생년월일과일치함
-
오늘의 공부 0 1
"국어 몰아줬음 청년"
-
14번에서 싱글벙글하시면서 단위원풀이 보여주는거 보고싶었는데 ㅋㅋㅜ
-
햄폭탄부대찌개먹고싶다 0 0
배고파
-
글마냥 좀 시간 지나면 없어져야 하는데 인기 투표거 계속 인기투표로 있으니깐 지겨움
-
사탐런 0 0
1.물지고 현역 65 재수 54 인데 사탐런 안하면 저능아죠? 2. 사탐 실수하면...
-
학고반수 1 0
2학기 휴학이 안되는 학교라2학기 학고반수할 예정인데제가 4년 전액장학금을...
-
ㅇㅂㄱ 3 0
-
뭐? 세지 만표가 76이라고? 0 0
-
대종쌤 커리 0 0
대종쌤 한번 듣고 싶어서 커리 타려고 하는데 인셉션부터 시작해야하나요? 아니면...
-
오늘자면 0 0
영원히일어나지않앗으면
-
수학 양치기가 정답인가요? 0 0
뉴런 수1 끝내고 수2하는데 수1 할때도 그렇고 수2도 개념 듣고 문제 풀면 못...
-
스러너 1회차 68분100 0 0
30번 어렵 22는 ㅅㅂ 이럴꺼면 b범위왜줌?
-
아니 갑자기 영어가 발목을 잡는다고? 멈춰!
-
6모가 코앞 0 0
ㄷㄷ
저는 생윤 2월에 시작해서 3,5모 1떴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