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랑 싸웠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3936
대화가안된다
엄마랑 대화하다가
엄마가 길 다니면서 휴대폰 보지 마라 위험하다 이래서
내가 제일 잘 알쥐~ 이런식으로 대답했는데
아빠가 갑자기 엄마한태 대들지말라그러고
내가 나름의 해명을 하니까
괘씸하다 한심하다 그러심…
뭘 잘못한지 모르겠어서 알려달라고해도
계속 그런말만하시고
대화가 안됨,,,
집에있는게 너무 힘들듯하다
내일 5시 기상해서 걍 집에서 일찍 나가려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6모전 킬링캠프 1 0
풀어보는게 좋을까요?실력은 높3 낮2 정도 되는거같아요킬캠 풀어본적없는데 퀄리티가...
-
영어 때문에 돌기 직전 0 0
사실 모든 과목이 문제지만 다른 과목보다 막막한 느낌이 있어서요. 예전에 자퇴후...
-
잘자세한 10 0
안녕히주무세요..
-
생윤 수특 0 0
수특에 기출에서 자주 나왔던 문제랑 선지도 많나요?
-
그래서 내 칼럼 이름도 225다 ㅇㅇ
-
아무도 없군요 7 0
이곳은 이제부터 고양이갤러리입니다 순순히 항복하시죠
-
이번 생1 쉬웠던 eu 0 0
2점짜리 개념 - 그냥 그랬음 막전위, 근수축, 혈액형 - 어렵지 않았음 그렇게...
-
댓달면노래추천 28 0
해드려요
-
유기했던워드마스터를펴본다 8 1
치타가달리기시작했다
-
에반게리온 음료수 5 0
이거맛있나 카페인 200? 250? 은 ㄹㅇ 너무많은거같아서 시도못해보고잇는디
-
애니 그만보고 슬슬 자야지 5 1
애니 몰아보는 것도 늙어서 이제 힘드네
-
아내 모음(스압) 14 0
-
과제 끝 5 1
사실 끝은 아니고 그나마 할만한거 하나쳐냄.. 이제슬슬 시험준비를
-
이거머같음뇨 12 0
맞추면 덬코선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