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평가원이었으면 1 0
그냥 마지막 15개정 수능이니까 오감도 한번 낼듯
-
탐구 뭐 선택해야할까요 4 0
4년 전에 수능쳤던 사람입니다. 수의대에 꽂혀버렸습니다. 고등학교때부터 생각은...
-
절망적으로 어려운 피트지문 7 1
심신동일론은 그나마 칸트느낌임 수정란 지문은 3모 생명지문 강화버전임 제한시간은 20분입니다!
-
헬싱 재밌네요 4 1
수학여행동안 돌아다니면서 정주행 해야겠어요
-
수1 수2가 근본이 없는거였네 22개정 수2에 수열의 극한은 다시 넣지
-
진짜 별거 아닌 인간인데 6 4
성적도 솔직히 여기있는 사람들에 비해서 딸리고 내세울 만한 것도 없음.근데 나름대로...
-
고능아가 되고싶구나 0 0
미적 백100을 향해
-
업으로 삼긴 역시 불가능
-
대전역 오르비 끄세요 6 1
웰컴투 대전
-
요즘뭔가 3 2
산화가 많은거같네
-
학교를 다니는데 왜 매번 9시에자서 17시에 일어나고 이지럴인지 ㅁㄹ겠다
-
ㅇㅂㄱ 14 2
-
난 객관식 시험을 사랑함 1 2
나한테 수능만큼 노력 대비 보답이 철저하고 공정한 시험은 없었는데 심지어 내가...
-
아! 감기 0 1
목감기가 코감기로 옮겨감 콧물이 무지 나오고 마른기침도 한다....
-
삼전따러가자 닉스야 속슬도 200ㄱㄱ
-
고3 수시상위권 수시재수…생기부…질문드립니다ㅜㅜ 13 0
언미생지 3모 32323 5모 23233 인데 수시는 좃반고와서 1.3정도...
-
고2 미적,기하, (구)사과탐 선택 수업시간이 막 그려짐 1 2
수능에 안나와? 아무도 안 듣고 있을듯...
-
목차보니 고교 세계사 과정이랑 동일합니다 세계사에 대해 관심 있으시거나 입문해보고...
-
하루씩 오르다 독서 - 데일리 모의고사 20세트 후기 15 6
하루씩 오르다 이벤트에 참여해서 오르비북스에서 책을 제공받아서 풀어봤습니다! 책...
귀여워요
이미지
09년생이라 동생이랑 동갑이라 내적친밀감 up
근데 또 예상치못한 접점이 있어서 내적친밀감 very up
고먐미밈 나이였을 당시의 삼칠을 압도하는 성실함과 고능고능이라
내심 엄청 리스펙중인거시야
앞으로 열시미 햇스면 좋겟고 초심 않잃엇슴 좋겟고 행복햇슴좋겟고
수능 일트에 대성공해서 원하는 곳 갓스면 좋겟삼
그리고 언젠간 옯만츄를 하고싶어여

ㅎㅎ
같이옯만츄해여됴아여
귀여워
카와이네코

천재고양이귀야어엉 내사랑 고양이최고

입양해야겠다..
사랑해요머야 아직도 삐져잇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귀여움 착함 공부잘함
귀여운 09고능아
요즘 흑화한 거 같은데 호감임ㅇㅇ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
반의 반도 본심을 안드러내고 있답니다
평소에 친구들이랑 놀면 진짜 미친놈인데 인터넷이라 그러기 애매하네요

보통정반대아닌가???뭔가.. 친구들이랑은 허울이 없으니까 미쳐서 다니는데
여기선 기록이랑 트래픽이 다 남으니까 조심스러워지더라고요 ㅋㅋ
저는 편한 친구가없어서 여기서 이러는 게 본심ㄹ임
언제한번 본심을 다 드러내볼까요 ㅋㅋㅋㅋㅋㅋ

산화당하진마라 ㅋㅋㅋㅋㅋ우아궁그매여

백퍼 산화당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