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ㅇㄹㅎㄴㄹ [1437165]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5-11 20:26:36
조회수 997

고3 뉴런 vs 아이디어 실전개념ㅊㅊ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4770

실전개념은 처음이고 지금 5월달이라 뉴런은 좀 늦은거같아서 아이디어 들을라고하는데 오래걸려도 걍 뉴런갈까요 아니면 아이디어들을까요…. 6모 못해도 높3은 목표입니다 이번 3모 76 2등급이고 이번 5모는 64 3등급 떴습니다 131415 202122 막히는 느낌입니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