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 학습 기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79182
기상 시간 10:45
총 학습시간: 8시간 35분 25초
국어: 유신T 독서 12주차 / 12주차 Day1 / 유대종T 언매총론 16, 2부 1~2 / 12주차 Day1
수학: 드릴드 미분법 12~19 / 강의
영어: X
탐구: X
Daily Comment
이번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5모 지2는 걍 10 7
수능이였으면 4컷 47에 만표 60언더봄
-
도파민 넘친다 자야 하는디 1 0
이게 다 오르비 때문
-
소설 쓰기를 재개했는데 3 0
머리아프네 내가 좋은 글을 쓰고 있는 걸까
-
날 수능 1년 전으로 돌려다오 2 1
제발
-
수능날갖고가기좋은약품모음 2 1
오타이산 알마겔 그날엔큐 까스앤프리 맥기천과립 글루콤
-
ㅂㅂ 1 0
수행평가하러감지금안하면좆망함
-
내 국어점수는 진짜 무슨 주사위 굴리는거마냥 나오네 11 2
학원에서 5모 응시했을때 96점 나왔는데 쉬우면 생각보다 잘 나오고 어려우면 한없이...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0 3
내일도 파이팅
-
지구가 변수인게 7 3
어디에 개념에 구멍이 있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실모벅벅하면서 개념 모르는 거 있으면...
-
고려대 의대 다니는분한테 3 2
물어보고싶은게 있음 실수했을때 고의가 아닙니다 라고 말할수 없는점를 어떻개 극복하시는지
-
한국이 세계에서 잘 하는거 7 3
반도체 풀롱이다
-
상상으로 코코이치는 사람은 귀인이다 그냥 무념무상으로 코코이치는 사람은 군자다.
-
반수 편입 1 0
인망대 다니고 공부 아직 하나도 안함 미적만 기억남
-
오늘학교가면뜌땨이만남 1 0
-
진짜 팽팽한 밸런스게임 6 1
네 다음 대학중 하나 갈수있다면?
-
1등급 3% 찍으면 평가원장 사퇴함?
-
오늘 하루 정리 6 1
새벽 3시 취침 6시 기상차타고 3시간기차타고 6시간지하철 1시간이제 집도착했는데...
-
고기 부위 추천 받습니다 13 0
소/돼지/닭 부위만 써주세요 (이거 안 쓰면 개고기 물고기 이런 거 달릴 거...
-
근데 복권 2 2
진짜 잘하는 비법이 있는 건가 1등을 어케 여러번 하지 이젠 상처만 안고 복권계를 떠난 몸이지만..
-
4섶 확백100 ㅇㅈ 12 1
서울대 체교 지망합니다.. 6모때 국어 높3 or 낮2 가보자 제발서프 더프 등급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