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말이 정도면 평범한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78877
지금 먹고 싶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르비만 인증해줘 2 2
-
수학 고1 3모, 고2 3모 최소한 몇점은 받아야 한다 생각함? 3 0
수능준비하는 입장에서 고1, 고2 3모 몇점은 받아야 할까? 악어는 72~80이면...
-
애들아 잘쟈 11 0
사랑해!!
-
고2이고 고대 정시 100 일반전형 노리고 정시공부중입니다. 어차피 수시로 학종...
-
님들 수능칠때 담배어캄 7 1
안핌?
-
ㄹㅇㅋㅋ
-
내인증안보고싶으면개추 2 1
꼬추
-
ㅅㅂ 정보쥐 영포티 아니면 진짜 존예 둘 중 하난데 2 0
ㄹㅇ
-
성대로 쳐들어간다?
-
어렸을때 교회에서 음식남기면 지옥가서 다먹는다고해서 3 0
그러면 얼마나 큰 숟가락이 필요할지 계산해보고 그랬음...
-
나는원서영역을잘모름 6 0
ㄱ.런것입니다 좀 많이 찾아봐야겟어요
-
다들 고생하셨습니까? 4 0
내일도 파이팅?
-
아 진짜 인생 개좆될뻔 2 3
오늘은 좀 일찍 자려니까 내일 영어수행인걸방금 알아버림 휴..
-
연세대 경영 vs 과기대 기계공학부 10 2
제 동생 어디로 가야 할까요?? 집이 연대 바로 앞이라서 더더 고민이네요
-
일단 난 티켓팅 성공함
-
뜌따이 이새끼는 뭐냐 ㅋㅋㅋ 4 3
이 사람 산화당했으니 오르비에 없겠죠...?
-
저도 성격 8 3
어때보이나요
제에ㅔ엥엔장!!
분식 그것을 왜 생각을 못했을까
내 생각에는 내가 지금 다이어트를 해야해서
초고열량의 식품인 분식을 기억속에서 지워버린것이다
젠장 내가 다이어트만 안 했어도!!
ㅇ아.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