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77182
사실은 당연히 감지덕지해야하는데..
그냥 도태되는 거 같아서 그랬음..
나도 모르겠네.. 이러고 순응하는게 결국 큰 후회가 되나 싶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설사 1 1
왜클릭하냐고
-
해야지?
-
정보쥐 진짜...안해..? 1 1
넘 슬프다.
-
우산 없엉 ㅠ 0 0
비 완전 많이와 ㅠㅠ
-
왜다인증해 1 1
-
나도 연대를 가99나 2 0
하
-
인증메타가있었어? 2 0
오늘은 내가 왓으니 빨리ㄱㄱ
-
오늘 얻은 수익 4 0
21萬WON
-
ㅠㅠ
-
니네 찐따 안였냐
-
뭐야 카이스트 정시 폐지됨? 6 3
새틀라이트는 진짜 틀집단이 되어버리네
-
4 서프 세계지리 4 0
4섶 세지 42인데 몇등급임?
-
뭐해.
-
특히 작년엔 (2회차) 새내기였어서 새내기 때 3월보다 이맘때쯤이 진짜...
-
존나잘됨ㅋㅋ
-
수1 12번 자작문제 6 1
-
저녁-야식 추천좀 2 0
마라탕 파스타 물회 회덦밥 택1
-
옯스타 2 1
@youzaming 네
-
5/10 학습 기록 2 0
기상 시간 10:45 총 학습시간: 8시간 35분 25초 국어: 유신T 독서...
힘내세요 형님

이건 진짜 선택의 문제인데..일단 올해 말 계좌를 봐야지..
우리집은 snp를 신으로 모심

반도체 너무 많이 올라서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