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매 공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74560
개념기출 3번 돌렸는데
이번 3모에서 25분 쓰고 전사해서
(지문아닌문법 2개를 잘못봐서 계속헷살려서 시간 날림)
N제를 풀까 하는데
4권 정도면 충분할까요?
본바탕 n제 이감 n제 상상n제 유신 n제
이렇게 풀고 분석 잘하면
15분컷도 가능해질까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흐 0 0
-
의외의사실 7 1
본인바닥딸쳐본적없음 코코이 빈도가 1주1딸미만임
-
검색기록 건전버전 6 0
ㅇ
-
황천의 츠가이 재밌어요 5 1
아사가 너무 예쁨 ㅜㅜ 캐디 진짜 잘 뽑은듯
-
어른의 특권 4 1
술 담배 마약 섹스 부 명예 권력 이성
-
블랙넛이 두명임? 2 0
이거뭐임
-
옯붕이들 이건 받음? 5 2
수능날 국어 강민철 수학 현우진 영어 조정식 한국사 이다지 통과 장풍 통사 이다지...
-
4섶아직도안쳐품 2 0
근데 소수과목이라 스포를 안당함
-
수고했어 오늘도 30 1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개새끼 아카이브( 1 ) 인설의 스카 독재 루틴 52 47
예전에 썼던 칼럼들 중에 도움이 되실 것 같은 거 몇 개 올려볼게요..!! 한...
-
언매 공부량 하루 2시간해서(7일정도만?) 최대 -3점 까지 만드는거 어케생각?...
-
Dkssydgktpdyl. 3 1
안뇽하게요
-
자러갑니다 4 0
안 자면 내일 토익 멸망할 듯요 모두들 굿나잇~ :)
-
이건 나만 알고있기로 했음
-
오르비 하이 5 0
나왓다
-
ai 얼평 커하 5 0
씨ㅣㅣ발9등급드디어탈출
-
나도 맞는거 좋아함 7 2
문제 맞히는걸 좋아함
-
오르비언 5년뒤 0 0
윙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