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출제좀 하고 리바이벌 분량좀 늘리면 될걸돈 벌어먹겠다는 심보가 킹받음선지라도 바꾸지;
-
생각해보니까 다 아는데 13 1
굳이 숨겨야 할까
-
나 조와하는 사람 잇숴. 11 1
중학교 졸업한 이래로 연락이 안되는게 문제.
-
수학 깔끔하게 풀기 도전 0 0
근데 A4라
-
아 쉬발 ai어케 죽임? 8 0
-
파일 저장 되었다고 뜨는데 갤러리랑 파일 다 뒤져도 어디에 저장더ㅣ있는디 모르겠음……ㅠ
-
히카 자동채점 좋다 9 2
표점도 나오넹시험지 집에있어서 못하고 있다가 방금 집와서 해봄
-
어우부끄러워서이를어째 14 2
그는그만휴릅을하고말았습니다
-
팔로워 30명 기념 무물보 12 2
이상한 질문은 '.'으로 대체
-
물2하는 적백 어흐어흐 ... 10 3
한번이라도 밟히는 게 소원임 물2하시는 적백분 쪽지 주세요 단 냄새 안 나야 함
-
인증 팁 11 3
폰으로 눈만 빼고 얼굴을 가린 거울샷 <— 아무리 못생겨도 사람스럽게 보이게 해줘요
-
오늘 공부 9시간 40분햇네 0 0
그냥 쳐자야지
-
해명 9 2
미취학 아동이라는 용어가 기억이 안나서 "초등학교보다 어린거 용어" 이렇게 쳤는데 저지랄 났다니까요
-
연애에 관심이 없는 사람은 보기 힘든 듯 이유가 뭘까요
-
ㄴ옯창이면 공부하러 감 4 0
-
현역 확통런 4 0
미적 2학년 내신애 했어서 그냥 밀고 나가다가 이번 5모때 공통은...


기저스 바제스...
아닌가 화2인가
기핰ㅈㅋㄱ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