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뿌리는 All Day 미니 모의고사 2회 배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7059
2027학년도 수능 대비 All Day 미니모의고사 2회차.pdf
안녕하세요
올티 수학연구소 입니다.
![]()
저희 연구소는 수능 및 고등 수학을 가르치는 강사들과
여러 모의고사들을 출제 및 검토하셨던 선생님들로 구성된
CONTENTS 교육 법인입니다.

저번에 공지했던
"매주보는 All Day 미니 모의고사"
2회차
를 배포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수학 실력을 점검하실 수 있게 제작했습니다.
수능 수학 범위를 기준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공통 6문항 + 선택 6문항 (미적분 3문항, 확통 3문항)"
구성입니다.

문항 배점은 공통(2점 1문항, 3점 2문항, 4점 3문항), 선택(3점 2문항, 4점 1문항) 구성입니다.
각 문항에 대한 해설도 들어있으며 최대한 현행 교과과정의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도록,
또한 하나의 모의고사로 일주일간의 공부를 복습할 수 있도록 제작하고 있습니다.

FULL 모의고사를 매주 풀어보기에는 시간도 없고
다른 과목도 공부하면서 하기에는 부담이 너무 크기에
적절한 문항 배치를 통해 하나의 미니 모의고사로
일주일마다 점검할 수 있게 세팅했습니다.
모든 문항들에 대해서는 빠른 정답과 해설지도 같이 제공됩니다.


![]()
미니 모의고사 2회차 배포는 5월 16일 (토) 오후 1시에 업로드 예정이며
팔로우하시고 매주 자료 올라올 때마다
미니 모의고사 받아가세용 ~ : )
본 무료배포는 Ai 에듀테크 스타트업 "마이일타"와 함께 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언들 특 0 1
다들 이번 수능에서 목표한 성적을 쟁취할 것임.
-
나는 29번을 틀려본적이 없고 1 0
20번을 항상 틀림 Fvck 하
-
공통 준킬메타 전 괜찮은 이유 1 0
2311: 공통만점 2409: 공통만점 2411: 22틀 2506: 공통만점...
-
학생이 오늘 선생님 눈 왤케 0 0
부었냐고.. 했는데.. 원래 그래.. 그냥 눈이 작은 거야..
-
난 영어 0 0
26틀인데… ㅋㅋㅋ
-
영어를 틀려도 붕신같이 틀렷네 2 1
문법은 공부해본 적이 없어서 그렇다 치는데2점세개틀은 짜침뇨이..
-
작년 부터 큰 인형하나 장만함 0 1
때리기 좋은거 내가 이 인형 덕분에 멘탈이 좋아짐
-
12번
-
국어 독서 유대종 마더텅 1 0
독서 인셉션 듣고 마더텅 넘어가도 되나요? 독서 17문항중 9문항 맞는게 목표입니다
-
연의 무물 1 0
물어보세요. 앙
-
쌩삼수생 수능 포기하게 됐는데 2 0
집안사정이 안좋아져서 돈벌어야해서 수능준비포기하고 대충친다음에 진학할거같은데 너무...
-
?
-
나 영어 20번 틀임 4 0
19번 틀린 사람 놀릴 처지가 아님 미쳐버려 3모도 6모도 20번틀림
-
난 뭐 한게 없는데
-
나 2학년 되려면 6 2
한 2년 남은 듯
-
삼칠사이코패스일지도모름 10 2
무려 영어 19번을 틀림 ㄷㄷㄷㄷ
-
2028이 통사 통과 맞죠? 4 1
?
-
수능날에 엿이나 먹어라! 1 0
하고 엿 주는게 신기한 풍습아님? ㄹㅈㄷ 풍습
-
의외로 카의 출신인 가수 1 1
-
ㅋㅋㅋㅋㅋㅋㅋ
-
롤하고싶다 1 1
하
-
ㅗ 2 0
이게 왜 "엿"인걸까 왜 엿 먹어라가 욕인걸까
-
일루와바 20 2
꿇어.
-
조금만 3 2
더 기다려
-
환율 1557도 찍었는데 0 1
39990가자 배칠수 환율 ㅋㅋㅋㅋㅋㅋ
-
공통 준킬비킬 난이도의 기준이 2509를 기점으로 좀 바뀐듯 1 0
그전까진 체급 무거운건 당연한거고 230913 240612 250612마냥...
-
수1 질문드려여! 6 0
이거 대소 관계 비교 어케해요??
-
수1 N제, 수2 기출 병행 0 0
수2 기출 3권째 하는중인데 수1은 기출을 이미 3권을 돌려서 N제 들어가려고 하는...
-
스타벅스 터졌다가 선관위 터지고 주식코인환율도 난리임ㅋㅋㅋㅌㅋㅋㅋ
-
시험장에서도 48항까지 나열했는데요 n이 2배 커질때마다 1씩 늘어나니까 짝수...
-
선방한걸까 16 1
-
서남대 의대 부활하면 7 0
기어간다VS자존심 지키기
-
재수학원 안다녀도 응시후 해설 하는 단과 있었던거 같은데 어디어디서 할 수 있나요?...
-
정병이오늘곤부안햇서 6 4
술먹으러간댭
-
국어 수완 하시나요 2 0
수특은 독서는 안하고 문학은 하는 중인데 수완도 하심??
-
ㅠㅠ
-
메가 생윤 커리 도움좀요 0 0
뭐할까요 바르 현돌?? 노베임
-
ㅇㅇ
-
이 성적이면 뭐해야할까요 3 0
국어 독서만 틀림 수학 21 22 28 30 틀림 영어 졸음&4달 유기 결과.....
-
42311 국어 고민 0 0
문학이랑 화작은 다 맞거나 1개 틀리는데 독서에서 많이 틀려서 항상 3-4등급...
-
6모에 대한 개인적 생각 1 0
"이번 6모 잘봐서 메디컬 서연고 가능!!" -> XXXXXX 솔직히 잘 본...
-
24수능 공통은 은근 어려웠음 9 3
12,14,19,20 이런게 은근 체급이 컸음 22는 걍 어렵고
-
저도 서울말 쓰고 싶어요. 8 1
10년 살았는데 어케 아직도 ;;
-
올해도 할 수 있다 화이팅
-
저 고2 수학 2컷인데 4 1
6평 공통 2틀 (15, 21) 13찍맞 쉽깅했구나
-
대가리 딸리는데 나대서 죄송합니다 ㅏㅏㅏㅏㅏ
-
이준석 ㅈㄴ 웃기다 4 4
https://www.instagram.com/reel/DUaU0Uyk1_e 접으란...
-
5섶 미적 92점 0 0
29 풀다가 땡 쳤네요... 생각보단 어렵지 않았어요 21번 1/3 안 곱해서...
-
흠. 내 옯스타는 아는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구나
잘 풀었습니다 난이도 적당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미니모의고사는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세팅해봤습니다마지막 미적분(나)조건을 개수가 1이 되도록 이나라, 1개 이하가 되도록이라고 (부등호에 등호를 첨부하구요.)수정해야할듯요. 좋은 문제 감사합니다.
그렇네요! 식으로 적당히 풀면 답이야 나온다만 그래프를 그려보니 이상하네요
앗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제가 좋아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3회차는 언제 업로드가 될까요?
오늘 저녁에 업로드하겠습니다!
누군가가 텔레그램 PDF방에 파일을 지속적으로 업로드하여.. 현재 얘기중에있습니다..
https://orbi.kr/00078429705
업로드완료했습니다 : )

https://orbi.kr/00078454432미니 모의고사 4회차도 업로드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