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세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9183
사문은 많은 학생이 시험보니까 사문 할까 고민이고
세지는 기억하는게 좀 많이 남아 있어서 할까 고민입니다
뭘 해야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모수학 킬러 왜캐어려움?? 3 0
22번 30번 엄청어렵네.. 심지어 29번도 정삼각형 못보면 털리겠네..
-
언매 공부 못해먹겟네
-
밤~새벽 시간대 2 1
도서관 1층에 거의 1/4는 메디컬 과잠임 먼가 개멋짐...ㄹㅇ 이래서 내가 과잠을...
-
그냥편해질까 1 0
삼년놀고 20살 돼서 그때가서 뭘 할 지 생각해보는거임
-
메가패스 공유관련 질문 2 0
동시접속으로 걸리는건 휴대폰, 태블릿 같은 기기 기준인가요? 노트북으로 인터넷으로...
-
수학 5등급 수특 먼저 인강 문제집 먼저 어칼까요? 1 0
일단 기본 개념은 김기현쌤 파데로 했고 내신 좀 챙긴다고 수학 2주 공백 생긴 김에...
-
오늘부터 새르비 안합니다 2 1
저는 피의 공부머신 비둘기로 다시 태어나겠습니다
-
운동하구왓어... 5 2
힘들어서죽을거같아..
-
합성함수로 쪼개서 보기
-
국어 인강 안듣고 있는데 5 1
EBS 연계는 인강 들어야할까요? 학교에서 쿠폰 줘서 1달정도 인강 듣다가 뭐...
-
수면부족 넘심해 2 1
아무것도 못하겠다 지금도 커피아니었으면 시체상태일텐데
-
올수행과목 1컷 얼마정도됨?? 2 0
고2고 선택과목중에 정보 수행평가 하다가 질문 대충읽고 개 저능한 실수해서 1점...
-
김기병 수강생 답변 제발루 1 0
김기병 지금부터 합류해도 괜찮을까요?(앞 내용 모르면 수업 못 따라가는지) 고3...
-
특별휴가 ㄱㅇㄷ 6 1
2일정도 받을것같음
-
파데or아이디어 하면서 킥오프 풀려고 하는데 둘 중 뭐가 ㄱㅊ을까요? 그리고 제가...
-
5모 국어 4 1
러셀 리오타르 지문 좀 괜찮네요
-
뭐지
-
사탐 N제 오답 3 0
틀렸거나 헷갈린 부분만 답지 보고 넘어가면 될까용
이미 픽스박은건 뭐에요?
전 생윤 사문 하는데 거의 안했어요
둘다 하는 입장에서 걍 둘 다 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둘다 양이 별로 많지 않다는 뜻일까요
세지는 개념양이 많은편 이긴 합니다. 근데 사문 개념량이 압도적으로 적어서 2개 조합 괜찮은거 같습니다. 생윤 사문 하고 계시면 그냥 생윤 사문 계속하는거도 좋을거 같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