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시 안에 조아요 12개면 ㅇㅈ 11 23
-
아 왜 체력이 회복이 안 되지 0 0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지
-
이달의 소녀라고 앎? 7 0
제발 돌아와줘 팬클럽 2기부터 계속이었는데 그룹이 없어졌어
-
드디어약먹음 6 0
3일동안까먹고안먹엇ㅇ누
-
부남충 손 ㅇㅈ 13 2
-
이거 수능에 어렵게 나옴? 감도 안오네
-
. 8 0
.
-
작별인사는 가볍게! 20 8
즐거웠어요 언젠가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행복하세요!
-
30>29>22>14>15=21>13
-
중딩 때 테스트 잘 봐서 학원 레벨 높은 데 가고 싶은데 엄마가 계속 낮은 레벨만...
-
암이나 더 사야지 0 0
검을테면 철저하게 검어라 똥고집 on
-
집가고싶어 7 5
그래도 토요자습은 해야겠지…
-
급해서 잡담 뺌 양해 좀 ㅂㅌ함
-
휴릅해야겠어요 10 1
국어 2떴다는새끼가 공부못한다고 탈릅을해?? 안녕히 계세요들
-
7시에 일어나서 진짜 공부한다 6 0
-
1시5분까지 10개박힐시 6 21
귀여운후배 사진 유출
-
알코올로 누르고 있던 맨정신으로, 잊으려고 했어.
-
음악취향이이렇개변할수잇구나..싶음
-
학종 전형에 대한 저의 생각 - 유일하게 손해보는건 학생? 4 0
이 글은 어디까지나 저의 생각임을 밝힙니다. 저는 정시로 적당한 대학교에 들어갔고...


우웅옯스타에나 올려야겠다
해주면좋은뎅 ...ㅠ
리플리라고 까일까봐 인증 못하겟는 점ㅅ수라..
6모로 에피를 받는다면, 그들은 입을 다물 것입니다
노력해볼게여

저한테만 슬쩍 알려주시져뭣

엄청 잘보셨을 것 같은데 궁금해요쪽지로 알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