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7045
13인의아해가미적으로질주하오.
(길은막다른재수학원이적당하오)
제1의아해가무섭다고그리오.
제2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제3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제4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제5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제6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제7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제8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제9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제10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제11의아해가무섭다고그리오.
제12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제13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13인의아해는무서운아해와무서워하는아해와그렇게뿐이모였소.
(다른사정은없는것이차라리나았소)
그중에1인의아해가무서운아해라도좋소.
그중에2인의아해가무서운아해라도좋소.
그중에2인의아해가무서워하는아해라도좋소.
그중에1인의아해가무서워하는아해라도좋소.
(길은뚫린재수학원이라도적당하오)
13인의아해가미적으로질주하지아니하여도좋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또 놀았구나! 0 0
영탄법입니다. 오공마
-
나름 체계적인 플랜A~I 0 1
플랜 A 의대 플랜 B 한의대 플랜C 약대 플랜D 수의대 플랜E 인서울 플랜F 재수...
-
역시 죽는게 답
-
집들어가기실타 0 0
시러
-
임정환 임팩트 기시감 0 0
임팩트 들으면서 기시감하려고 하는데 많이 헤비할까요..? 기시감이나 임팩트 하나만...
-
작수기하 풀이시간 언밸런스함 0 1
23-29번 10분 30번 15분: 걍 좌표풀이로 끝까지 밀고가서
-
책값마련하러 쿠팡간다 0 0
출고로 가는데 남자면 종종 허브로 보낸다는데 불안하네..혹시나 말하는데 책값...
-
Snxx 홀딩 0 0
-
집간다 오예 1 0
기부니좋다
-
알페 여붕이지? 0 0
그냥 여붕이해
-
나는 서울대 의대 커트라인보다 서울대식으로 100점 높을듯
-
지구 N제 뭐부터 풀지 1 1
폴라리스 오리온 매실문 솔텍N제 지금은 오지훈 풀커리라서 유자분 -> 매실문 하고...
-
아 내 면상... 0 0
또 위축되어간다
-
요번 기말마저 망하면 나는 더이상 대학 진학에 불가능하다 0 2
슬금슬금 내신을 해야겠어
-
격차N제 15빼고풀이 0 0
고트 https://cafe.naver.com/pnmath/3995880?tc=shared_link
-
이감 수학 다시 하나여? 1 0
왜 학원에서 이감수학 신청을 받는다는거지 이감상 대답 부탁해요
-
이제 새로운 도파민이 필요해 0 0
-
국어 인강 0 0
국어 인강을 꽤 많이 들었는데 듣는 순간엔 이해가 되다가도 막상 혼자 풀면 사고...
-
와 인싸다 0 0
-
세한씨 하십시요. 0 0



이건 무슨 템플릿이지
아해가오 템플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