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5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3616

국어: 20분 남음. 그냥 물바다 수준. 렌즈 지문 보고 어려운 지문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선지가 그냥 고1수준이여서 실망함. 근데 문법 빨리 풀고 넘기려고 하다가 39번 하나 틀려버림. 평소에 문법 잘 안 틀리는데 쉬운 문제를 틀려버리니 아깝네
수학: 공통 다 푸는데에 39분 걸렸고, 미적 8문제 푸는 데에 27분 걸림. 객관식은 15번 빼고는 준킬러라 부르기도 민망할 정도였고, 주관식은 21번은 보기보다 쉬웠고 22번은 보기보다는 어려운듯. 근데 대칭 고려하면 어렵지 않게 풀리는 문제 (참고로 필자는 그래프 그리기 귀찮아서 그래프 대칭 안 하고 계산으로 퍼즐 맞추듯이 풀었다. 야매 풀이이긴 한데 그래프 그리는 것보다 이게 빨라서 이렇게 풂. 야매 풀이는 아래에 첨부함) 
미적 객관식은 쉬웠음. 28번도 3모에 비하면 훨씬 쉽고, 딱히 언급할만한 문제가 없는듯. 29번은 계산이 귀찮았고 30번은 처음에 비주얼 보고 놀랐는데, 차근차근 정리하니 금방 풀림.
영어: 지금까지 한 번도 영어에서 시간 남은 적 없는데, 이번에는 12분 남을 정도로 쉬웠음. 근데 듣기 한 문제랑 35번 의문사;
한국사: 한국사 정리 한 번쯤은 해야하는데 언제 하지
화1: 무난함. 다만 최근에 준킬러 강화 기조로 가던것과 달리, 옛날 화1처럼 준킬러를 쉽게 내고 킬러를 어렵게 낸 느낌이 있었음. 다 푸는데에는 25분정도 걸림. 근데 만백 98 무슨일..? 5월 교육청 탐구가 원래 이렇게 수준이 높았나..?
물2: 어제 재작년 5모랑 작년 5모 풀어봤는데, 둘 다 21분정도밖에 안 걸려서 50점 맞음. 근데 올해 5모는 3분 남기고 겨우 다 풀었을 정도로 빡빡했음. 18번이 난이도는 어렵지 않은데 계산으로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고, 19,20이 좀 난이도가 있었음. 투과목에다가 교육청인거 감안하면 1컷 43점 전후일듯..? 만약 수능이였다면 1컷 47정도였을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학II) 27학년도(26년 시행) 5모 화학2 전문항 손풀이 4 4
수능이었으면 2컷 블링크 났을 듯?
-
5모는 연계 없었죠? 6 1
모평만 연계가 있는건가...?
-
2차 관련 넓이는 공식으로 처리!
-
실모추천바람 0 0
ㅈㅂ
-
운동할 맛 나는구만요
-
실모싸게싸게 사는법 없음? 7 1
시험지로 푸는게 좋은데
-
생윤 어떤식으로 공부하나요? 3 0
지금 잘생긴 개념들으면서 검더텅 병행하고 있고, 개념 끝나고 잘놀기도 들을...
-
으악 2 1
내가 이십대를 낭비하고 있다니 그것도 다시 돌아오지 않을
-
넌작년에약대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2
웅.. 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즐거웟어..... 이젠쓸모없아진..객기
-
소신발언하자면 5모 22는 초월방정식푼게 더 당위성이 있다 7 3
교육청 해설지식 자취는 말이 안되는거 같음
-
문학이 피지컬 덜 타는편임? 2 2
황은 아닌데 한계효용체감이 다른과목보다 좀 더 금방 오는 느낌 드는듯. 뭔가 더 잘...
-
군대가기싫다 2 1
언젠간가야하겠지
-
“삼성전자, 노조 요구 수용시 추가 인건비 최대 39조”…JP모건의 경고 1 1
보고서 “영업익 7~12% 하락” 전망 글로벌 투자은행 JP모건은 창사 이래 최대...
-
아이덴티티가 읎자나. 4 0
뻘글러는 아이덴티티가 생명인 것을..
-
수학 씨발운영문젠가 8 1
1~13푸는데 25분정도 걸렸고 14에 15분박았고 20,21푸는데 합쳐서 20분...
-
09이하들에게 고합니다 8 4
내 신 하 세 요 옷
-
시대 라이브 추천 0 0
1등급 컷 정도의 성적인데, 서바 시즌부터 들으려고 하는데요. 추천해주실 분...
-
6평때 최소 80을 만들고 6평보고 엔제박치기 해서 상방 다시 잡고 9평이후부턴...
-
짱음 추천좀 0 0
요즘 이거 들음
-
요즘 오르비 존나 재미없음 4 2
재미없는 애들밖에 없잖아.
글씨부터 goat ㄷㄷ
와 수학 고트 ㄷㄷ
개고수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