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대비 킬캠 2회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47694
공통이 전반적으로 계산량이 많았다고 생각함
12번 삼각함수 살짝 당혹스러울 수 있다고 생각함
14번 수열 재밌음
15번 던져주는 문제인가 싶을 정도였음. 왤케 쉽지
20번 이 정도 도형은 풀어야한다고 생각함. 계산도 적고 꽤 괜찮은 듯
21번 지옥불같다고 느낌. 아니 어렵다기 보다는 논리가 꼬일 가능성이 높음
22번 계산이 너무 지저분해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나중에 답지 보니까 아뿔싸. 아이디어는 무난
확통 그냥 쉬움
미적 28번 그래프가 좀 귀여움. 다뤄볼만한 함수라고 생각함
미적 29번 수열 재밌음
미적 30번 굉장히 풀기 싫게 생겼는데 실제로 풀면 그래도 풀기 싫음. 풀어야 하는 문제였을까 라는 생각이 듦
1회와는 공통에서 많이 대비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확통에 힘을 좀 줬어도 괜찮았을텐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에 7월부터 시작했더니 개념 기출 싹 돌리니까 바로 개강시즌됨 지금 딱 중간...
-
리젠 왜이러죠 2 1
흠..
-
나민 혼자라 울엇서 0 0
다 즈그들친구랑 왓내 하
-
수특 수학 1 2
뭐이리 어렵지;
-
쎈B 유형 그걸 하라는데 시발점하면 안 해도 되나요? 시발점하면서 병행해야 하나요?
-
당신을 좋아해요
-
ㄷㄱㅈ!!
-
내 기준 260622랑 261121 이 둘이 투탑같음
-
스나크가 뭐고 부좀은 뭔가요? 0 0
그걸 설명하는 것 자체가 섹시하지 않네요 알다시피, 그 스나크는 부줌이었으니까.
-
노동요 듣는중 1 0
-
시총이 하루만에 220조 늘었다<<이게 존나 직관적인듯 걍 존나 무서움 ㅋㅋㅋㅋㅋ
-
5모 수학만 잘보면되나? 3 0
국어,탐구는 평가원 아니니까 의미 없을거같고 영어는 올해 쉬울거같으니까
-
서프등급컷 좀 알려주세요ㅜㅜ 4 0
언매 87 미적 77 이면 몇등급인가요??
-
진짜 삶의질이 달라짐
-
제발 윤사 공부법 1 0
이번 시험때 ebs 한보라 강의 듣고 수능개념책 공부한다음 교과서 3회독, 선생님...
-
이기상 이개다, 이만복 병행? 3 1
이개다 1주만에 끝내려는데 이만복이랑 병행해야하나요? 이개다 다하고 나중에 이만복...
-
ㄹㅇ이새끼탈릅해야함 0 3
수시충주제에학교갈생각이없어보임
-
아진짜책주문해야지 0 0
맨날까먹노
-
나같이 계산에 약한 사람이라면 말이디.매우 요긴하게 쓰고잇삼..
-
삼전 미리사둘걸 1 1
오늘 기준 고점에들어감 들고있어야할까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