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44114
학원에서 중3 영어 가르치게 됐는데
1시간 시범수업 먼저 해보재
뭐 해줘야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는 1 2
귀류가 너무싫어
-
사람인가 6 2
씻는데 환풍기를 왜 안켤까 내가 켜놔도 어차피 10분뒤에 문 닫고 나오면서 끌 듯
-
리바이벌 질문 2 1
시대에서 리바이벌 매주 나눠주는 거에요??
-
그냥 죽어야함?
-
장투 장투를 하라 1 0
절대 부러워서가 아니다.. 아니 근데 어버녀ㅗ저야저저ㅠ오우1ㅏ1노ㅜ
-
니가 대학에 떨어질 확률은 2 0
딱 요만큼이야!
-
실시간 삼성전자 주주들 근황: 3 1
그냥 좋아죽는중
-
잇올vs집 앞 관독 5 0
잇올:집에서 30분 거리 급식+1인실할거라 한달에 130정도 들듯집앞 관리형...
-
한지 vs 세지 1 0
둘 다 노베상태 만점목표
-
인스타에서 본 노트 샀는데.. 6 0
시험지 같은 노튼데 이름 몰랐다가 여기서 누가 알려줌 어른이날 기념으로 수학 영어...
-
날씨가 미쳤어 2 2
분명히 아침에는 반팔에 가디건입고 나갔는데 이제는 반팔만입어도 덥네...
-
아니 님아 근데 님은 근울대잔 3 0
그러면 사실 30이어도 ㄱㅊ지 안나
-
똥 잘 참는 사람 들어와보세요 5 0
수업 중인데 똥 마려워요.. 어떻게 하죠?
-
모란역 오르비 꺼라 2 0
네
-
면허필기1트에 붙음 ㅁㅌㅊ 1 0
내일 장내교육이라 오늘 떨어지면 좃댈뻔ㅋㅋㅋ
-
나는야응애 2 0
뜌땨이뜌땨
-
수2 11번 자작문제 2 2
-
지뢰찾기 1 0
너무 어렵다 ㅠㅠ
-
문학은 25분컷은 해야 한다고 하시는데 저는 33분 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 왜...
-
한수 퀄 진짜 이거 맞음? 3 2
진짜 저급해도 너무 저급함. 문학은 ㅈㄴ 쉽고 단순하거나 ㅈㄴ 디테일한 해석으로...
독해 할 때 요긴하게 쓰이는거?
그냥 문법돌림판 아닌가? 중학교는 예비 고1을 목적으로 하는학원이면 독해, 그냥 내신용이면 문법이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