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eeeeor [1429639] · MS 2025 · 쪽지

2026-05-05 22:25:01
조회수 539

현역08 수학3 조언부탁드립니닷 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41093

3월교육청 68점으로 3떴고 수능 목표는 높2인데요 어려운 넘버는 아직 건들 생각도 못하고 9~13번도 운좋아야 다맞아요 쉬운4점까지는 수월하게 맞고 싶은데 무슨 공부를 해야할지 첨언 부탁드립ㄴ다ㅠㅠ 다른건 다 1~2라서 시간 많이 투자할 수잇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