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실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4485
뉴런 들으려다가 인강 집중이 전혀 1도 안되서..
한완수 실전편 ㄱㅊ나요?
4점 곡선만 맞추거나 다틀리는 상태
정석민 더프 이감 노베 한의대 아이트래킹 200 킬캠 국어 과외 확통 서울대 배포 약대 오이카와 이미지 과기대 입결 수학 수1 수2 미적 현우진 뉴련 한완기 한완수 서프 약대 수분감 김기현 아이디어 기생집 메가 대성 러셀 반수 재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대 캠퍼스 너무예쁨 3 1
고대는 사실 좀 실망했긴한데 그래도 고풍스럽게 예뻤음
-
미쿠지롱 !
-
하 ㅈㄴ가고싶어서미쳐버릴거같은데 입실렌티못가는것도진짜ㅠ속상한데ㅠㅜ
-
유사도 몇점? 4 0
?
-
스포주의)4덮 수학에서 난이도와 별개로 젤 당황스러웠던 문항 8 0
12번임 번호대에 맞지 않는 비주얼과 수열 cn까지 있는거보고 적지 않은 충격을 먹음;;
-
아니근데 3 1
죽기전까지만 서울대가면되는거아님? 200일남았다고벌벌떨이유가없었네 나새가슴이었네
-
ㅇㅈ중독됨 6 2
사람들이 여붕이라고하는거보면기분젛음 으흐흐
-
인증했더니 5 0
다들 이제 의대가라는 무수한 응원을 보내주셨던 기억이 응원받으니까 눈물나더라
-
닉네임유래맞혀볼게 80 5
ㅇㅇ..
-
햄 그림 ㅁㅌㅊ 2 0
캬캬
-
세수하기귀찬아 5 0
힝
-
이제 말 이쁘게 해야겠다 13 0
여름방학 전에 연인을 만들어야함 ㄹㅇ
-
모하나욤 4 0
ㅎ
-
ㅇㅈ 8 1
인제군의자연입니다.
-
할게없어 14 1
그렇다고 실모를 풀어보자니 현타올 것 같고 유튜브 보자니 너무 시간낭비야 산책이나 다녀오까
-
경우의수 ㅄ 등장 0 0
아잇 망했네
-
개인적인 문학 킬러문제들 4 0
-
형들 제 닉네임 잼민 티 많이나나용 귀여운 고2입니다 내일 모래 학원에서 미적분으로...
배성민 빌드업 좋았어요
메가패스만 있는 상태고 다른 강의는 구매하기 부담스러워서요 ㅜ
단순 집중 문제면 그냥 버티는게 좋지않나요
기하 6월에 시작해서 수능에 다맞음
커리는 시발점 시발점 워크북 기출+뉴런 한석원 4규 이해원 n제 이해원모의고사 순으로 함
그냥 기하는 기출이 제일중요함
ㄹㅇ 기출만 회독해도 n제, 실모 안풀고도 1등급 ㄱㄴ
환완수등 상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