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블 복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2886
현재 스블 수1,2,미적 1회독이 끝난 후 카이스 아나토미를 풀기 전에 스블을 2회독하고 있습니다. 2회독을 하는데 앞단원 문제들은 감이 많이 떨어지고 많이 휘발되어 시간도 오래 걸리고 처음 보는 것 처럼 어려운 문제들도 종종 있습니다. 이는 당연한 현상인 것일까요 아니면 제가 1회독을 잘못한거일까요.. 복습을 진행하는데 너무 막연하고 답답해서 현재 공부 슬럼프에 조금 빠졌습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작수는 미적 80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ㅈ 멈춰 5 0
-
아씨발3모성적표잃어버림 1 0
엄마가가져감습박
-
으흐흐흐흐
-
기시감 느껴지는 짤 5 2
-
국어 공부 방법 0 0
여태 국어 공부를 해본 적이 없어서 국어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
엄마 진짜 미안 2 3
과외쌤 구하라고 예산 잡아줬더니 물화생지 미기확 국어 모든 선생을 게임커뮤 시대갤...
-
사실나는 2 0
여자좋아함 ㅇ
-
옯만추 위험함 10 1
선을 넘어버릴것같음....넘어섯 안되는..
-
일단 21 9모에 이미 나왔기도하고 작가놈이 골수빨갱이임(심지어 625...
-
인증은 4 0
방관할때가 최대 효용론(?)에 미침 최대 쾌락 추구!!
-
님들그거앎? 10 0
1컷 100이랑 1컷 99는 같은말임
-
인증을 왜 안하나면 4 2
나만 반응 없고 힘내세요이런거 달릴거 같음
-
28수능 대학입시 질문 3 0
28수능 정시로 들어갈려합니다 나이로는 5수입니다. 제가 학창시절 내신이...
-
사전 예약 마감 임박ㅣ2028 대입 성공전략 설명회 개최ㅣ5월 9일 오후 2시, 세종대학교 0 0
사전 예약 마감 임박! ※ 사진 클릭 시, 설명회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인도로 걷기 인도로 걷기 3 0
근데 여기 진짜 도태된 분들 많나요?일단 전 아님
-
[속보] 정청래·하정우 "정우 오빠 해봐요"…국힘 "초등생에 '오빠호칭' 강요 아동학대" 12 10
국민의힘은 3일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대표가 한 어린이에게 부산 북갑 국회의원...
-
. 4 1
-
ㄹㅇㅋㅋ
-
남고는 2 0
일단 전현직 대통령 얘기는 필수불가결임
-
장어가격이 많이 내렸대요 8 0
작년에 네명이서 16마넌 나왔었는데 오늘은 12마넌 나왔어요
복습하면서 기출을 같이풀면 어떨까요
대단원별로 복습 후 바로 카이스 아나토미 해당단원 문제를 푸는 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계속 진행하면 될까요? 엔제도 풀어야하는데 군수생이라 진도가 많이 밀려서 고민이 많습니다
저도 작년에 스블 1, 2를 풀었습니다. 저는 문항마다 최소 2회독에서 최대 5회독까지 했고, 경험상 충분히 휘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만으로 1회독을 잘못했는지 판단하기는 섣부르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자책하실 것 없습니다. 다만 다시 풀어보면서 꼼꼼히 점검만 해주세요.
스블 복습을 중요시 하신 것 같은데 그럼 엔제는 몇월부터 몇권 푸신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정확히 기억이 나는 것은 아니지만 엔제는
수1 : 4의 규칙, 설맞이
수2 : 4의 규칙, 설맞이
미적 : fundamental?...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한석원)
이렇게 풀었습니다.
시기적으로는 4규는 6~7월쯤, 설맞이랑 미적 엔제는 8~9월쯤부터 푼 것 같습니다.
학원에서 간간히 푼 문제들도 있지만 그건 선생님이 그냥 뽑아주신 거라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저도 6,7월까지 스블, 카이스아나토미 복습 위주로 진행하고 그때부터 엔제 들어가도 늦지 않을까요? 이해원 시즌1, 허들링 정도 할 예정입니다
네, 적어도 저는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꼭 연대 가고싶습니다 꼭 성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