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학 연계공부 방향성 1 0
작년에 제가 연계공부를 제대로 안해봐서;; 연계 체감이라는 걸 잘 모르는데.. 혹시...
-
타이밍을 잡아도 참 나쁘게 잡았구먼
-
ㄴ서른한살같아보이면 0 0
뿅뿅
-
아 0 0
똥싸고 손안닦앗내
-
다들 등급컷이라는 말 대신 5 0
등급 구분 점수라는 말을 써봐요
-
축제 전에 썸녀 만든다 5 0
ㅇㅇ
-
메디컬을 가기 위해서는 수학을 잘해야한다
-
이거 아직도 유효함? 1 0
https://orbi.kr/00012740532/%EC%98%A4%EB%A5%B4%...
-
노베가 200일 공부하면 몇 등급까지 올라갈 수 있음? 6 1
올 9등급 노베가 200일 동안 최대한 공부한다면 평균 몇 등급까지 오를 수...
-
독해법은 결국 흑묘백묘론임 3 7
정보처리든 이해납득이든 둘 다 이름일 뿐이고 결과가 좋으면 그게 그 사람에게는...
-
개같이 받을거면 개츄.
-
머해 7 1
헿
-
장래희망 8 1
미소녀
-
대학생중에수능치는사람없어?ㅠㅠ 3 1
옯만추27수능끝나고도해줘ㅠㅠ
-
별건아니고 제가 1학년때 국사쌤한테 미운털이 박혔어요그래서 쌤이 제가 수행때 답을...
-
2028 설의 예상컷 1 0
넉넉잡아 수능 59.7이상/60 면접 20/20 교과 최소 A+ 19.5/20 99.2/100
-
문만의 의미 2 1
문돌이 만지기
-
난물리를사랑해 1 0
이세상은너뿐이야 소리쳐부르지만 답없는성적만붉게타는데~
-
청원동의 ㄱㄱ 5 5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
-
내 술 취향 2 1
소주 맥주, 과일소주, 하이볼, 칵테일

흥미를따라가다니
ㄹㅇ 리스펙..

지1지2.어릴때 허구한날 스텔라리움 뱅글뱅글 돌린 덕에..
딩초때 오 Merdian이 머지 하면서 구글링 햇엇던 ㅋㅋㅋ

님ㄹㅇ지군가냥의가서천체관측동아리하세여
아이앰어쓰.
ㅋㅋㅋㅋㅋ 노력해볼게여..
의대 안되면 연세대 천문학 쪽으로 노려보지 않을까 싶슴미다

쥐불이 역시 대단하네! 쓰담쓰담
아니님왜케귀엽지
고양이최고도 만만치않게 귀여우심!!
내가 쫌! ㅎㅎ 쥐불이 닮아서 그런듯~!
어무니가 문과였다가 이과로 바꾸셨는데그래서인지 이과과목이 성적은 잘 나오지만 가슴은 경제 철학 어문을 하고싶은

가슴을따라가기아니면대학가서따로취미로공부하기
가슴이 시키는 경제학!!
의머를 가고 대학원을 철학으로 가보는건 어떨까여
되는지는 몰루겟으나 가능하다믄
근데 또 그걸 생업으로 삼고싶냐 하면 그건 아니라
이과쪽 직업을 얻고 나서 취미로 하려고요 ㅎㅎ
므찌다므찌다

머야이귀여운사진은본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