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0751
전 승리쌤 커리를 작년부터 될과 된을 듣고 올해 고3이 되어 지금까지 올오카를 끝내고 tim까지 끝냈습니다, 원래 부터 국어 성적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읽는법부터 하나하나 승리쌤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결국 실력 성적이 오르긴했습니다 하지만 3모도 그렇고 tim를 했을때도 아직 고정 1, 2등급이 안정적으로 나오지는 않는 것 같아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들었던 올오카랑 tim을 다시 복습해 보려고 하는데 막상 복습을 하려고 하니 어떤 식으로 해야 효율적으로 실력이 오를지 잘 모르겠습니다. 단순히 다시 보는 것만으로 충분한지 아니면 문제를 풀면서 분석 위주로 해야 하는지 방향을 잡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복습할 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인지 그리고 지금 단계에서 제가 보완해야 할 공부 방향이 있다면 조언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이디어 수2 0 0
아이디어 수2 삽니다 ㅜㅜㅜ
-
난 이만 자러 간다 7 0
다들 잘자이건 마스크로 날먹하던 4년 전 내 얼굴 ><(펑ㅋ)
-
6모때만 해도 학교에 엔수 선배들 거의 100명오는데 6 1
이거 어카냐…
-
우우래우우래 7 0
.나집가고싶어
-
내일부터 0 0
리트 풀어야지
-
야구를이틀연속보고오니까 7 0
게다가둘다곤란한경기여서그런지 너무피곤함
-
하루만 담요단이 되고싶어 7 1
담요단의 삶은 어떤 기분일까..?
-
작년기준 대충 보면 중2~높2 99-100 80후-90초인데 그야말로 생사의 갈림길 그자체네
-
재수 110일차! 6 1
이틀전에 잇올 오티듣고 처음 들갓습니다역시는 역시네ㅋㅋㅋ 알텍 킬러 귀찮아서 오답...
-
내일부터확통시작해야지 5 1
고1경우의수ㄹㅈㄷ못함청년의 확통도전기...
-
일요일은 스페어처럼 0 0
원래 일요일도 8to10 했는데 이제 스페어처럼 쓰니까 뭔가 마음이 편함 그리고...
-
실전개념이 뭐임 3 0
진짜 모름
-
굉장히 빨리 가려나..
복습할 때 강의까지 한번 더 보세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