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확통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0264
지금 미적 기출생각집 한번 돌렸고 스블 들어가서 6모전에 끝내려고 했는데요 3모가 3등급이 나와서… 항상 3등급이 나오긴 했어요
방학때 거의 놀아서 지금부터 진짜 열심해 해서 수학 높은 백분위 받고 싶은데 확통런해야 할까요? 제가 확통에 재능이 없는 거 같지는 않은데 지금 와서 바꾸면 너무 늦은 것 같아서요… 해온 것도 아깝고 진짜 진지하게 조언해주세요ㅠㅠ 참고로 미적에서 27~30 틀렸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의치한약수계 2 0
너무 어색함
-
내인생의 1 1
최고 충격중 하나는 시나브로가 순우리말인걸 알았을때 그전까진 대충 프랑스말같은데서 유래한줄
-
하루 날 잡고 반나절동안 한 과목만 파는 거 어떰 2 1
요즘 국어 풀면서 저능해짐을 느낌 한 네다섯시간동안 국어만 해볼까
-
오르비 굿나잇 1 0
졸ㅇ림
-
사탐 공부법 문과형들 도와줘 8 2
뼈속까지 이관데 공부시간 확보를 위해서 물리를 사탐으로 바꿨는데 시험만 보면 점수가...
-
돈벌어서 집사고싶다 3 2
요즘 분양가보면 ㅎㄷㄷ한데 주식으로 불려서 최대한 빨리 사는거 아니면 월급은...
-
야차 뜨자는거겠지 4 2
방에서 자고 있었는데 룸메년이 방 들어오자마자 불 켜고 바로 침대로 올라가서...
-
2028 수능 통합사회, 통합과학이 각각 1과목 인거죠? 3 0
보통 통사,통과를 모두 다 보겠죠? 이제는 이과문과 구분이 없어진다고 보는 건가요? 일렬로 쭉?
-
영어지문중제일어려운게뭐임 4 1
추천좀
-
옛고닉 4 2
fried miku wall of csat 생각하다가 옯뉴비 시절 군바하셔서 갑자기 생각남
-
서울교대 vs 건국대 8 3
ㅇㅇ
-
그런데 왜 한국어는 Sister를 누나, 언니라고 다르게부름? 5 2
진짜 영어는 누나 언니를 그냥다 sister로 부르나?
-
사1과1 하면 1 1
과탐 하나는 가산점 받는거죠? 시립대 빼고 제가 알기론
-
현역 4섶 보러 가는중 0 1
이런건 처음인데 긴장되는구만..
-
하루평균 수학 6시간이면 높2는 노릴 수 있을까요? 물론 의지 문제라고...
-
내가 왜 한번 더봐야하는지 부모님을 이해납득 시켜드려야함
-
수특 먼가 1 2
작년보다 어려운거같은데
-
뭔가 4 0
이건 너무 어흐 하는거같아서 이걸 더 선호하게됨
-
ASMR진짜 너므좃아.. 4 1
흐아앗
-
먼저 답 맞춘사람 500덕!
미적 붙잡고 있는 것보다 나을듯요
뭘 제대로 한 상태가 아닌데
지금 바꿔도 괜찮을까요?ㅠㅠ 2학년 내신 때 하긴 했어요
네 방학때 펑펑 논 댓가가 이런거에요..
27~30번 다 틀린거면 미적 26점 중에 11점 가져가는건데 재수까지 염두하면 확통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네 감사합니다ㅠㅠ
확통 ㄱㄱㄱ 한 달 열심히 하면 확통 7-8맞 실력 만들 수 있음
저 이번 5모에 미적 29 30 틀렸는데 바꿔야되나요
진짜 한 게 너무 아까워서..
전 3모 100점 맞고 확통으로 틀었어요.
판단은 본인의 몫, 일단 사실만 말씀드리면 미적 6맞할 노력이면 확통 8맞 가능합니다.
저 내신때 한 번 했었는데 뭘로 시작해야할까요 아이디어 괜찮을까요…?
네 괜찮을 거 같은데요? 확통이 사실 어려운 과목은 아니라서, 내신 때 한 번 했으면 아이디어나 뉴런 해도 될 거 같습니다
넵 열심히 해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