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5 미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15859
이거 많이 어려운 편인가요
74점 나왔는데 돌겠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종강안하나 3 0
할때됐는데
-
집에있는 일본 물리책 6 3
チャート式 高校物理基礎+物理 레이와 개정판
-
닉네임이 너무 긴거 같은데 4 0
바꿀까나 흠…
-
공부 기록 (26.04.01~26.04.30) 17 0
4월에 진행한 공부 앞에는 *을 달았습니다. 정보 군대에서 수능 공부 중 서울대...
-
내신망한수시충 찐따같으면개추 4 10
-
3모 한지 상식 드가자잇 4 0
일루와잇
-
1700덕 가질사람 1명 3 1
또 약간 모여ㅛ다
-
아직도 안자는사람이 있다고 2 0
어라라
-
공부기록(35) 15 2
-
문항공모 어디다넣어야하지 0 0
-
올해 동아시아사 6 2
뭔가 독립군쪽 씨게 엮길 느낌인데 1930년대 초반 조중 연합계열 독립군 나올 느낌
-
06이 삼수생이라고 8 1
핏덩이들 아니었나
-
200일 남았다고? 3 0
200 +365(n-1) 이라는 수열이라고 하자
-
고3 현역 지금까지 한거 4 0
국어김젬마 봄봄 문학 완강김젬마 독서 6강수학수능특강 수1 수2 확통 2회독(레벨...
-
공부 ㅈ같아서 0 1
못해먹겠네 고졸 줴줴이야
-
다음달 월드컵이네 0 0
어캐 참냐 ㅈ됐네
-
페퍼톤스음악이참좋단말이지. 6 2
카이스트밴드GOAT
-
더프 일요일에 치는거 2 0
비재원 안되어있으면 외부생은 못 치는건가요
-
복권 1등 당첨 캡쳐! 8 1
나 아님 기 받아가세요
-
주인 잃은 레어 1개의 경매가 곧 시작됩니다. 아기햄"햄스터의브이" XDK 경매에서 확인해보세요.
개어렵습니다
네
적백 햄이 어렵다 하니 좀 위안이 되네요..
교육과정 개정 이후 최고난도
74면 1등급이에요
74가 1이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