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15022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메디컬 간다고 반수해놓고 아직도 수학 킬러 못 푸는 꼬라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 좀 아름답긴하지 13 0
가야 할 때가 언제인가를 분명히 알고 떠나는 이의 뒷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
-
200일 남은거 진짜 말안되네 7 2
-
아이디어 수2 0 0
아이디어 수2 삽니다 ㅜㅜㅜ
-
난 이만 자러 간다 7 0
다들 잘자이건 마스크로 날먹하던 4년 전 내 얼굴 ><(펑ㅋ)
-
6모때만 해도 학교에 엔수 선배들 거의 100명오는데 6 1
이거 어카냐…
-
우우래우우래 7 0
.나집가고싶어
-
내일부터 0 0
리트 풀어야지
-
야구를이틀연속보고오니까 7 0
게다가둘다곤란한경기여서그런지 너무피곤함
-
하루만 담요단이 되고싶어 7 1
담요단의 삶은 어떤 기분일까..?
-
작년기준 대충 보면 중2~높2 99-100 80후-90초인데 그야말로 생사의 갈림길 그자체네

ㅈㅅㅎㄴ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