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부하고 싶어짐 0 0
개 함드네 ㄴㅋㅋㅋㅋ
-
학교에서 오르비를 하지말자 6 6
이러는수가있다
-
6키로빼야함.. 운동안하고굶을것임
-
이해원 s1 샀다 6 1
내 구만원 엉엉
-
하루종일 독서실에 있어도 하는게 없는거같군.... 5 0
(맞음)
-
절대 그분이랑 관련없음 그냥 내가 보고 싶은거임
-
오르비를 열씸?히 해서 2 1
레어를사보겠습니다
-
21학년도는 지1은 과학도아니고 걍 사탐급이어서 저렇게 ㅈ밥문제를 내도 정답률...
-
운동기구에 개수세는 기능잇으면 조켓음 12 5
개수 신경쓰니까 힘 딸리면 호흡에 집중이 안댐
-
코돈 볼때마다 7 0
콘도...... 아잇 여기까지
-
탈릅 안 하고 오르비 끊는 법 6 3
비번 바꾸기 들어가서 막 치면 되는거 아님? 비번 확인은 복붙 안되나
-
인스타 비활 풀까말까 6 1
ㅈㄴ 궁금한데 내가 참는다...
-
현역정시 인서울 이거 어떻게함 3 0
(진지)
-
김기현 아이디어 2 1
김기현 아이디어를 6평 이후에 끝내도 될까요? 반수생이라 늦게시작함
-
마인크래프트약속있었는데자버림 3 1
미안하다.
-
오늘은 새르비를 안할거에요 3 0
잘거에요 아마도?
-
펨코는 남혐생길거같고 x는 한녀인척하다가 들켜서 고로시당한이유로 무서워서 못하고...
-
09 위로 다 집합 4 0
28수능 칠거면 다 한 줄로 밀도록
-
오르비 복권 1등 한번도 못해봄 13 3
-
나만 저능하고 나만 바보야 3 0
내신
고1은 1.69
이번 시험은 잘 모르겟슴
와 ㄹㅈㄷㄱㅁ

이번거 ㄹㅈㄷ좆박고2점대입갤할듯니 길이
21
두께

그건 안재봄머리기른 이유
미용실 가기 두려워서
귀여움의 비결이 먼가요?
오루비많이하면됩니더
저 좋아해요?

너무좋와요
1~10점중 몇점왜케 인싸인지
표독한 삼칠 vs 사나운 삼칠
어흐♡

둘다 쪼아
표독삼칠흥
감정 있는 ai는 인간과 다른점이 뭘까요
성욛도느낌?
ai는 물리적으로 ㄸㄸㅇ를칠수업음
T 성향이 좋은지
F 성향이 좋은지
t가 아무래도 잘 맞아서 좋음
S 성향이 좋은지
M 성향이 좋은지

m세상이란 건 왜 존재하는지
나도몰루개슴
인간의 감정은 왜 생기는 것인지
그렇개만들어졋으니까...??
님 꼴려요 ㅎㅎ
도덕적 존재라고 평가할 수 있는 존재는

ptsd오노저귀엽쬬

삼칠수식언: 형용할수없는귀여움

넴우히

너 나만의 것이 되어라나라는 존재를 그림으로 표현하면 어떤 그림이 그려질까?